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18탄 - 홍대 BlueBosco(블루보스코), 구 Vino Pasta(일 비노 파스타) 분위기 좋은 와인,파스타,피자 전문점




오래전에 맛집 탐방기로 비노 파스타에대해 글을 썼던 옛날이 생각나는군요..

정말 맛있는 파스타 전문점이라서 저역시 자주 이용했었는데, 내부수리중 이라는 말과함께 잠수를 탔던 맛집이었습니다.

그게 어언~ 6~7개월 전이로군요.^-^

혹시나 하는마음에 가봤는데, '블루보스코'라는 이름으로 상호를 바꾸고 전보다 분위기있는 파스타집으로 탈바꿈되어있더군요.@ㅁ@




전에는 포근하고 아늑한 이탈리아 파스타,피자 레스토랑같았는데, 지금은 분위기있고 품격있어보이는 고급 레스토랑처럼 바뀌었습니다.

그러면서 가격은 전과 비슷~!

저는 인터넷에 나와있는 쿠폰으로 하우스와인을 무료로 시식할수 있게 되었지요~^^


(좀 어두운 배경에 사진이 급조된 터라... 잘 안나왔네요..ㅜㅜ 하지만 맛과 분위기는 보장합니다.)


이쁜 와인병과 와인잔으로 조금씩 덜어마시고~ 즐거운 여친님과의 데이트를 보냈지요~^--^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생각날때, 홍대역 블루보스코 어때요?

자세한 위치는 예전 비노타스타랑 같으니... 링크 걸어놓을게요~^-^




ps. 예전 비노파스타 때 적립해놨었던 적립 스템프 카드를 그대로 가지고 있었는데, 그 스템프카드를 그대로 적용해주더라구요.^^

덕분에 맛있는 파스타를 하나 공짜로 먹었다는..^--^

다음에는 피자를 하나 공짜로 먹을수 있네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