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14탄 (영등포 롯데마트 델라시아 - 저렴한 뷔페로 즐거운 저녁만찬~)


오랜만에 뷔페 탐방이로군요.ㅎㅎ 오늘은 영등포 당산동 롯데마트에 있는 델라시아를 가봤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동네이다보니 참 익숙하네요.ㅎㅎㅎ (참고로 저는 노량진 삽니다.ㅎㅎ)

이런저런 일이 있어 자주 들르는 곳이고, 쇼핑겸 롯데마트에도 자주 가곤 하는데요,

여기 롯데마트 2층에는 패미리뷔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가격이 비쌌던것으로 기억되는데요,

장사가 잘안되는것인지, 경기가 안좋아져서인지 가격을 내렸습니다.(부가세 포함해서 23000원정도)




그래서 오늘 뷔페를 가게 되었지요.^-^

오늘은 DSLR을 가져오지 못해서 아쉽게나마 폰카로 대체했습니다.(그래도 나름 프로정신을 발휘해 먹음직스럽게 찍는다고 했는데... 먹음직스러워보이질 않군요.)

일단 종류는 여느 뷔페에서 맛볼수 있는 음식들은 모두 갖추고 있답니다.

저녁시간이라그런지 사람도 얼마 없고 한산한분위기에서 여친님과 즐겁게~~^ㅠ^

음.. 전체적인 맛이요?..아주 모던한 맛입니다.. 대중적인 맛..

위에 보이는 돈까스는 조금 차가웠던..ㅡ,.ㅜ


특별히 맛있다기보다는 편한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이지요.^-^;

하지만 가격이 비쌌을때보다는 약간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맛이었는데요..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이 제육덮밥은 맛있어요.^-^


일하시는 분에게 가격 다운시키고 퀄리티 떨어트린거 아니냐고 물어봤는데 아니라고 하고, 그냥 웃으시더군요.^^;

암튼 모처럼의 뷔페이다보니.. 배가 참 좋아라합니다.. 워낙 양이 많은지라..@@
편하게 즐기는 저녁 뷔페의 여유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