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사우나에서 목욕할때 봤던 루이보스탕, 루이보스차 맛있네요..^ㅠ^


다들 사우나 혹은 찜질방에 가시면 냉탕, 온탕, 그리고 요즘에는 신기한 여러 탕들이 많이 있죠?

그중에 제가 알고있던 바로, 루이보스탕..

루이보스탕에 들어가면 뭐 일단 몸에 좋다고 밖에 말할수 없겠군요.

몸안에 있는 노폐물(유해산소,활성산소)도 제거해주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그러면서 미네랄을 보충해준다는.. 바로 그 루이보스 탕~!ㅎㅎㅎ
(응아할때도 좋다네요 변이 잘나온다는...ㅍㅎㅎ)

그런 루이보스티백이... 저에게 생겼습니다..ㅎ


물론 탕은 아니구요.. 녹차인것같은데...

알수가 없습니다. 회사 동료가 먹으라고 줬던건데...

일단 루이보스가 몸에 좋은건 알았으니 먹어보고 보자는 식으로 진~~~하게 타서 먹어봤지요.^^

그런데 이 무슨 파스냄세?ㄷㄷㄷ;;

갑자기 물파스냄새가는 녹차로 변해버린 루이보스차...

(원래 이런 향이나는건가...) 일단 먹는데는 다른 녹차와 같이 비슷한데, 향이 참 걸리네요...

화~~한게....ㅎㅎ

암튼 요놈 참 이쁘게 생기기도 하고, 티백이 편하기도 해서 한컷 찍어 올립니다.6^-^;

녹차 많이 드세요~~

몸에 좋답니다.ㅎㅎㅎ (카페인도 없다는군요..)


ps. 컵은 개그콘서트 머그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