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

캠핑박람회 GOCAF(고카프)-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무료 입장권 초청권 빨리 신청하세요

국내 최대규모로 펼쳐지는 캠핑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더 파이널 시즌 PART 2 - 고카프(GOCAF 2023)가 킨텍스에서 11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열린다.

국제규모의 박람회인 만큼 인기도 상당하고 캠핑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박람회에 올라브도 참가하게 되었다.

12년 간 카페쇼, 커피엑스포, 카페&베이커리페어, 홈테이블데코페어, 유아박람회 등 수많은 박람회를 다녀왔었지만 캠핑박람회는 살짝(?) 이번이 처음~!

그래도 새로운 분들 만나뵙고 시식 해 드릴 수 있는 자리가 늘어난다는건 참으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면서,
건강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맛있는 이탈리아 모데나 발사믹 식초, 유기농 올라브 카스틸 수제비누(컬투쇼에 나왔다.ㅎㅎ)를 선보일 준비를 한다.

 

 

국제 규모의 아웃도어 행사인 만큼 입장권 또한 만만찮기에 23일(오픈 전 날)까지 사전예약으로 무료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조금만 부지런하면 지갑이 든든해진다..^^

캠핑카, 카라반, 캠핑용품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되어 있으며, 올라브도 캠핑에서 요리에 사용하기 편한 오일과 발사믹, 비누를 만나 볼 수 있다.

 

♡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더 파이널 시즌 PART 2 (킨텍스) 참가 안내 (고카프 무료입장

공지사항입니다.

olavekorea.com

위 올라브코리아 사이트에 들어가서 고카프 무료입장 안내 링크를 통해 바로 모바일 입장권을 받을 수 있으니 날짜 마감되기 전에 무료 등록하길 추천해본다.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