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

파주롯데아울렛(파주상공 EXPO) - 파주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박람회 개최

 

해마다 이맘때쯤 파주롯데아울렛에서 파주EXPO 행사가 열린다.
벌써 12회차를 맞이하는 파주상공 EXPO에 올라브코리아도 참여한다.

 

23년 10월 5일에 벌써 오픈하여 약 한달 간 진행하게 되는데 올라브는 실외매장으로 지정되어 10.13~15일 3일간 우수제품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몽골텐트로 이루어진 부스에 56개 파주시 유망 중소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니 왠지모를 흐뭇함에 미소가 머금어진다.

제12회 파주상공 EXPO 한영에프앤비(올라브 코리아 부스)

 

첫날인 13일 오전에는 평일이라그런지 한적한 느낌이지만, 주말이면 엄청난 인파에 정신을 못차리겠지? 라는 생각으로 긴장을 늦추지않고 어떻게 하면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할 지 많은 생각을 해본다.
주말인 토요일/일요일에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도 시음하고 다양한 박람회에서 처럼 마늘올라브오일로 마늘빵도 만들어 시식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를 진행하는 3일 동안 야외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행사장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영수증 제출 시 인생네컷 촬영의 기회, 애니어그램(성격 유형 검사), 스탬프투어, 구슬뽑기, 스톱워치 게임, 삐애로 풍선아트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구매 거리, 체험 거리,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하니 가볍게 나들이 나온다느 느낌으로 즐기면 좋을 듯 하다.

 

ps. 장진감독님, 김태균(컬투쇼)님, 황치열님, 샘킴셰프님, 벤자민권님의 기운을 받아 열심히 성황리에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