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아기 변비에 좋은 음식 - 유기농 키즈 올라브

더욱 더 강력한 항산화물질을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말씀하셨다!

 

Q 왜 비에이루 키즈 올라브오일을 런칭했는지?

장폐색으로 지독히 오랫동안 고생했던 나.

그리고 딸도 하필이면 지독한 변비를 나를 닮았었다. 

그래서 스페인 제조사에 무작정 찾아가서 개발의 필요성을 강력히 설득했다.

 

반드시 유기농이어야만 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 &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성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 먹고 / 바르고 / 가열요리까지 한 번에!

 

그렇게 스페인 올리브오일 제조사와 공동 연구개발한 끝에 '비에이루 키즈' 어린이 올리브오일을 런칭하게 되었다.

 

 

 

Q. 섭취 방법은?

1. 약 처럼 아이 스푼으로 1스푼 섭취

 

2. 아이가 좋아하는 과일 / 채소에 샐러드 드레싱으로 섭취

 

 

3. 과일 주스에 몰래 타서 주기 (첫 이미지 처럼~)

 

 

Q 언제 섭취를?

성인에게는 아침 공복 섭취를 적극 추천드리지만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반드시 식후를 권해드리고 있다.

다이어트 효과? 를 아이들에게 더 많이 느끼는 것 같다.

상담을 통해 '아이가 밥을 잘 안 먹어요'라는 말씀을 자주 해주셨다. 

딸 또한 아기였을 때 밥을 잘 안먹어서 애먹었다. 그래서 더더욱 식후에 섭취해줬고 우유를 너무 좋아해서 우유에 현미가루, 여러 곡물가루 + 키즈 오일 같이 섞어서 매일 챙겨줬다.

 

 

이유식 시작과 동시에 찾아온 변비로 

면봉을 이용해서 응아를 끄집어 낼 만큼.. 참 여러 고충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학교 다녀온 후 매일 같은 시간에 화장실을 아주 빠르게 다녀온다. 규칙적으로..

 

참 다행이다..

내가 가장 물려주고 싶지 않았던 끔찍한 경험을 딸은 다행히 겪지 않았다. 그리고 딸은 그 경험을 기억하지 못한다.

그렇게 나는 또 하나의 숙제를 잘 끝마쳤다.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