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고양 IKEA이케아 최대 70% 할인 세일 - 이케아 패밀리라면 추가 5% 할인!

휑한 사무실에 접대 겸 식탁, 테이블, 소파를 알아보기 위해 사전조사로 고양 이케아를 방문했다.
집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고양 IKEA, 이케아.
고양 롯데아울렛과 붙어있어서 밥도 먹고, 쇼핑도 하며 자주 들르는 곳이다.

오늘은 필요한 정보만을 얻기 위해 소파 쇼룸에서만 머무를 예정이었는데 눈에 들어온 70% 할인 세일문구가 보였다.

 

이것은 소파, 테이블을 사라는 계시인가?!!!
생각하다 마음을 추스려 이것저것 둘러본다.

 

이전부터 살까 고민했던 테이블 'DALSHULT 달스훌트'. - 299,000원 -
세일제품에서는 제외되었지만 참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테이블이다. 우리 사무실에 놔두고 사용하면 좋겠다 생각하지만 일반 의자 외에 소파와 높이차이로 불편할것 같아 다시한번 고려대상에 둔다.

다른 테이블 제품은 아직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마땅치 않았다.
조금 마음에 들면 너무 커서 좁은 사무실이 더 작아보일것 같고 고민하며 소파로 넘어갔다.

 

이케아 비스카바카 암체어

다음에 바로 보인 제품이 쇼룸에 있는 암체어 'VISKABACKA 비스카바카' - 159,000원 -
디자인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가격이... 세일이 조금 되었으면 하는 제품이다.
앉을때 쿠션까지 높이도 45cm정도라서 달스훌트랑 살짝 불편한 정도??
세일만 들어가도 참 좋겠다 생각하며 패스했다.

음.. 다른제품 더 알아보자..ㅜㅠ

 

이케아 코아르프 암체어

그렇게 구경하다가본 빨간 딱지!
이케아 패밀리 맴버에게 추가 5%할인해준다는 딱지가 붙은 암체어 'KOARP 코아르프' - 259,000원 -> 159,000원, 추가 5%할인하면 151,050원 -

오~!! 요거 괜찮다 생각하며 여기저기 살펴봤다.
소파 뒷면에는 잡지책같은 것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마련되어있다.
세일도 나름 크게 들어간것같아 폭풍 사진찍어놓았다.
세일 기간이 2023년 1월 3일까지라고 하니 잘 담아 두어 놓았다.
하지만 쿠션과의 높이가 44cm 전에 본 제품보다 1cm낮아서 테이블을 바꿔야할 듯하다.
그러면 일반 테이블이 아닌 티테이블로 가야하는건가..ㅇㅅㅇ;;

복잡한 마음으로 티테이블도 나중에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자리를 옮겨본다.

 

이케아 이지체어 프뢰세트

그러다가 이케아 식당 낮은 테이블에 이용할 수 있도록 놓아둔 의자가 눈에 들어온다. 'FRÖSET 프뢰세트' - 89,900원-
나무로 만든 의자인데 높이가 낮지만 앉아보면 생각보다 편안하다.
딱딱하지 않게 쿠션정도 추가하면 될거 같고, 가격도 나쁘지 않지만.. 세일하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패스.

우선 티테이블이냐, 일반 식탁이냐를 고민하고 의자를 할지, 소파를 할지 생각해야겠다는 지식을 쌓고 1/3일 전까지 고민해 보자는 결론을 내린다.

 

이케아 마스톨멘 2인용 야외소파

나오는 중에 할인 된 2인용 야외소파도 보며 할인율이 참 좋다는 생각을 한다.

계산하는 출구 오른편에는 자원순환 시스템으로 바이백 서비스도 운영중이다.
바이백이란 구매했다가 사용하지 않는 제품을 365일 전까지 제품과 영수증을 지참해서 가져오면 감가상각으로 가격을 책정하여 페이백 해주는 시스템이다.
그렇게 중고제품을 받아 괜찮은 제품들은 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해놓은 장소다.혹시라도 괜찮은 제품이 있을까 들러서 제품 서칭~!
여기는 보물찾기 같은 곳이라서 필요한 제품을 잘 찾아 득템할 수 있는 공간인 것이다.ㅎㅎ

 

테이블이 괜찮아보여 천을 걷어 보니베드보
바이백 서비스 베드보

저 세팅 된 식탁이 참 예뻐보여 걷어보니 'VEDBO 베드보' - 699,000원 제품 -> 자원순환 279,000원 -
가격이 참 좋았지만 식탁보 옆에 엄청 지저분하게 사용한 흔적이....

우선 자원순환에서 오늘은 건질게 없는 듯.ㅠ

 

그외에도 이케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듯 하다.

이미 날짜는 지나갔지만, 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서 '그린프라이데이'라는 바이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환급 해주는 이벤트도 있고 수험표를 지참하면 미트볼 메뉴를 무료로 주고, 인형도 50%할인 받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 있다.

 

 

아무 생각하지 않고 들르는 이케아지만 조금만 더 알아보고 가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케아.
가구 구매 전에 사전조사로 들르면서 많은 정보도 얻고 혜택도 있어보여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