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250ml 발사믹 식초 구매하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500ml + 플레이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250ml 사은품 받기 이벤트 - 올라브코리아

요즘 아침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스푼과 작두콩차를 마시는 루틴을 열심히 실천하며 건강을 챙기고 있는 요즘이다.
아침마다 건강하다고는 하지만 올리브오일을 꾸준히 먹는다는게 은근 힘들다.
그래서 더 맛있게 건강챙기는 방법이 또 있을까 생각해보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찰떡궁합으로 알려진 발사믹 식초가 있다.
레스토랑의 식전빵과 함께 제공되는 소스로 올리브오일+발사믹식초로 맛있게 빵을 즐길수 있기도 하고,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신선한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 발사믹식초를 사용한다.

아침에 마시는 올리브오일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
간단하게 샐러드 드레싱처럼 적당한 비율로 발사믹 식초를 같이 마셔주는 것이다.

올리브오일은 토마토와 같은 과일, 주스 등과 함께 마시게되면 과일의 좋은 효능의 흡수율이 배가되어 시너지가 된다고 보면좋다.
발사믹 식초. 발사믹 식초역시 포도로 만든 포도과즙으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같이 마셔 주면 좋은 것이다.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복 1스푼 분량의 올리브오일을 소주잔에 따라주고 1티스푼정도의 발사믹을 넣어 같이 마셔주면 된다.
느끼하지않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 여기는 광고 -^^

 

이번에 21년 12월 고객감사이벤트로 올라브코리아의 BestBeller 발사믹 제품인 깔라마이오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2월 고객감사 이벤트

올라브코리아 Hit 발사믹 식초 깔라마이오! 건강한 샐러드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올라브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olavekorea.com

 

발사믹식초 깔라마이오 250ml(75,000원) 구매 시
그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500ml + 플레이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ml를 증정(62,000원) 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병이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 좋고, 발사믹 식초의 유통기한도 29년 12월로 넉넉하다.



Tip. 플레이버 맛은 랜덤으로 증정이라고는 하지만 배송메시지에 남겨주면 재고가 있는 부분에 한하여 갈릭/바질/버섯/칠리/오렌지를 고를 수 있다. (레몬은 품절로 선택할 수 없다.ㅜㅠ)
특히 갈릭플레이버 올라브오일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여 플레이버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손꼽힌다.(요것도 깨알 Tip.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1년 12월 31일까지로 짧게 진행한다.

올라브코리아의 베스트 제품인 100% 유기농 키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의 조기 완판과 레몬, 블랙, 그린 250ml, 750ml의 완판으로 고객님께 드리는 감사이벤트이니 이태리 모데나 발사믹식초, 깔라마이오의 구매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어떻게 먹어도, 어떻게 사용해도
건강하고 맛있는

All Love for Nature
Olave

WWW.OLAVEKOREA.COM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