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미라클모닝 46일차 ~ 48일차 - 건강샐러드, 계란토스트&계피차, 꿀 쑥떡 그리고 운동

미라클모닝 46일차 -  건강 샐러드

 

모처럼 아침운동과 아침식단을 준비하는 월요일 입니다..^^
냉장고에는 딸이 만들어주고 남은 재료들로 가득해서 오늘도 샐러드를 만들어야 할 듯 하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모닝은 샐러드이지요!! ㅎㅎ

토마토, 양상추, 콘샐러드, 게맛살, 메추리알을 먹기좋게 썰어놓고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를 뿌려놓으니 어제랑 또다른 샐러드가 만들어졌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으로 레몬올라브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뿌려 건강하게 만들었네요.
별다른 조리가 필요없어서 아침운동 시간이 넉넉하고요.^^

 

레몬 비에이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ml

건조된 천연 레몬을 한 달간 100% 만사니야 까세레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우려낸 레몬 비에이루

olavekorea.com

 

 



그래도 늘 가던 코스대로 산책로 걷다오니 1시간, 5km~
살짝 옆길로 돌아가보니 꽃이 예쁘게 핀게 보입니다..^^

남는 아침시간은 집정리를 좀 해야 할 것 같아서 아침부터 정신없이 움직였던 아침이었네요...
집에 신경을 너무 안써서... 너저분하더라고요...ㅜㅜ

그래도 모처럼 산책도하고 기분좋은 한 주를 시작할 것 같은 기분이었답니다..^^

 

 


 

미라클모닝 47일차 -  계란토스트&계피차 운동은 패스~

 

전날부터 미세먼지가 심하더니 47일차, 아침에 비가 내리는데도 미세먼지가 나쁨이라고 하네요..
이 날도 전 날에 하던 집안정리를 하기로 하고,
아침식단은 토스트로 결정 했답니다!

계란 두개에 설탕 두 스푼 소금 조금 넣고 빵에 계란물을 입혀 갈릭올리브오일 두른 팬에 익혀주면 끝~

 

갈릭 비에이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ml

건조된 천연 마늘을 한 달간 100% 만사니야 까세레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우려낸 갈릭 비에이루

olavekorea.com

간단하지만 맛있어서 마눌님이 좋아하는 메뉴예요.
괜히 치즈올리고 뭐 뿌리고 하는걸 안좋아하고 심플한 맛을 좋아해서 요리하기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세팅 후 간단히 계피가루 좀 뿌리면서 생각나는 사이드 메뉴. 계피차~!
면역력 향상시켜주고 코막힘과 기침에 좋다고 하니 마눌님에게 딱!!인 차입니다.

 


이쁘게 향초로 마무리해보고 사진 찰칵~!

이날은 비가 제법 내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날 집안 청소하기로 하고..흐흐흣~>_<
먼지가 많네요..^^

 


 

미라클모닝 48일차 -  쑥떡

 

냉동실에 아버지께서 직접 쑥을 캐서만드신 쑥떡이 생각나, 48일차 아침은 '겉바속촉 쑥떡'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가래떡처럼 뽑아 만들었는데 쑥의 색과 향이 진하네요~~
전자레인지에 해동한 쑥떡을 프라이팬에 을 두르고 투하~!

 


중약불로 노릇노릇 뒤집어가며 구워주니 어느새 완성~

올리브오일에 떡굽는 소리가 소나기오는 소리같아 신기하네요...^^

 

갈릭 비에이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ml

건조된 천연 마늘을 한 달간 100% 만사니야 까세레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우려낸 갈릭 비에이루

olavekorea.com

 

쿡쿡 눌러보니 바삭바삭한데 꾹~~ 누르니 촉촉한 속이 느껴집니다~~ 맛있겠네요..>ㅠ<

 



달달하게 먹으라고 꿀과 설탕으로 세팅 후 운동하러~~ 고고~!

오늘도 5km 1시간 코스~
오늘은 살짝 뛰면서 산책로를 갔더니 시간이 좀 줄었네요.. 티나는 정도는 아니지만 자기만족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 날은 전 날과 달리 날씨가 맑은 것 같아요.^^
기분좋게,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한 하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