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하남 짬뽕맛집 - 사미반점 공기밥은 고객 본인이 주문 시 무료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맛집탐방기네요..^^
한 두 달정도 전에 갔다가 사진찍고 '맛집이라 포스팅해야지' 했던 곳인데 이제서야 올려보네요..ㅠㅠ

위치는 하남 상일 IC 부근에 황산사거리라는 사거리 지식산업센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일 점심에 먹으러 가끔 가는 곳이었는데, 어쩔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려야할 때도 있고,
어떨때는 적당히 있어서 대기 안하고 먹기도 하곤 합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사람은 많아요..)

체온체크하고 들어가 테이블에 앉으면 갤럭시텝 같은게 1대씩 놓여있습니다.
심심할떄 인터넷 보면서 놀라고 놓여있는건 아니고요.
주문을 패드로 고객이 직접 하는 시스템입니다.

서빙보시는 분께서 나이 있으신 분들은 주문을 받아주고는 하지만, 워낙 정신없이 바쁜곳이라 패드로 주문하는게 더 속 편하더라고요.

패드에 메뉴를 보면 일반 중국집처럼 메뉴가 어마무시하게 많지않고 메뉴가 적습니다.
전문점이라는거죠..ㅎㅎ
간판 부제가 '짬뽕이 맛있는 집' 이라고 적혀있는것 처럼 짬뽕 맛집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처음에 먹었을때도 기본짬뽕인 '사미짬뽕'을 시켜먹었었는데, 최근에 갔을 때도 '사미짬뽕'으로 먹고 나올만큼 기본 짬뽕이 맛잇는 집입니다.

짜장면과 찹쌀탕수육, 잡채밥,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사미짬뽕' 그리고 '소고기짬뽕' 말곤 그저그랬던거 같아요.

국물에서 쫙~~~! 하고 달라붙는다는 느낌으로 맛이 촥~ 감겨옵니다~~>ㅁ<
다른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과는 차별화되었다는 거!!

자세한건 직접 가서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리얼 맛집 후기였습니다.^^ 

 

ps. 패드 주문메뉴 항목에 보시면 공기밥은 패드로 주문시 무료라고 되어있습니다. 공기밥 꼭 챙겨서 짬뽕먹고 국물에 말아드셔보세요~
덤으로 먹는 짬뽕밥이 더 맛납니다~>ㅁ<

 

네이버 지도

사미반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