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 뷔페 - 브로드웨이 런치 무제한 코스요리 후기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 로비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외식을 못한 아띠's 패밀리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뷔페를 자주 찾게 되는데, 지난 9월달에 아띠's 딸래미의 생일을 뷔페에서 하고싶다는 얘길듣고 찾게 된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 뷔페 '브로드웨이'.

 

기분조아요~

뮤지컬 이름같기도 한 브로드웨이켄싱턴 호텔에서 운영하는 호텔뷔페입니다.
하지만 아띠네가 갔을당시에는 코로나가 심각한 상황이었음을 감안하여 고객이 직접 음식을 가져와 먹는게 아닌 서빙을 직원분들께서 직접 해주시고 코스요리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바뀌어 운영중이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람들과 많이 마주칠수 밖에 없는 뷔페를 코스요리처럼 운영하고 맛있게 먹은 요리가 있다면 더달라고 요청하면 무제한으로 더 먹을 수 있게끔 운영했거든요.

어떤 요리가 있을지 몰라 우선 기본 성인 코스 2인에 키즈코스(볶음밥)으로 해서 3인으로 예약을 해서 이용해보았습니다.

도착해서 물마시면서부터 기분좋은 딸래미.ㅎㅎ
생일이라 그런지 더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맛난 버터 전복구이
샐러드와 전복,연아구이, 식전빵 & 스프

처음에는 들깨죽? 같은것과 식전 샐러드, 그리고 전복, 연어구이, 빵등 이 나왔습니다.
엄청 이쁘게 담아주셨습니다.^^
직접 담아왔다면 이것저것 막 가져와서 비주얼이 별로였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샐러드와 스프는 아띠가 좋아하고, 마눌님은 연어를, 전복은 딸래미가 좋아하는 메뉴라, 깔끔하게 먹어버렸습니다.
전복은 정말 맜있었는지 딸램이 더 먹겠다고해 전복버터구이 5마리를 더 받아먹었지요..ㅎㅎ

 

회와 초밥

그리고 다음 코스메뉴인 회와 초밥.. 음~
신선합니다. 왠만한 초밥집보다 신선하게 나온것 같습니다. 꽃잎도 살짝 얹어 보기도 좋습니다~

양이 적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하지만 아직 나와야할 코스가 더있습니다.오오...

 

스테이크 & 새우
키즈 볶음밥

키즈메인요리인 볶음밥과 일반메뉴 메인요리 새우, 스테이크 입니다.

불맛 잘 가미된것같은 비주얼에 맛도 일품입니다.. 하지만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일반뷔페였었다면 이것저것 더 먹지않았을까 싶지만, 메인요리들로 맛있고 즐겁게 맛본것 같습니다.

 

디저트

거기에 디저트또한 엄청납니다. 과일에 케잌에 마카롱 등등,,, 하나같이 맛있는것만 올라봤더라구요.
먹고 맛있는 메론과 롤케잌은 더달라고 얘기해서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엄청 기분이 좋아진 딸래미..^^

 

기분 업~

음료로는 와인과 주스등이 있었지만 운전을 해야했기에 포도주스로 곁들여먹었습니다. 주스또한 신선한것 같아요..^^

딸 생일에 켄싱턴 호텔 뷔페 갔다온 이후로 딸은 다른뷔페가 생각이 안나나봅니다.
'전복버터구이' 맛있는 코스 뷔페 또가고싶다고 노래를 하네요..^^

포스팅 생각하지않고 딸래미 생일차 갔다온거라 멋드러진 이미지는 없지만 맛만큼은 괜찮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가볍게 분위기 낼수 있는 서울 호텔 코스요리,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만들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