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무화과 맛있게 먹는 법

매일 매일 내가 가까이 하는 음식으로

내 몸의 변화가 얼마나 크게 영향을 미치는 지 잘 알기에

가급적이면 몸에 좋은 음식을 먹으려고 한다.

 

내 생의 첫 도전! '무화과'

Step1: 무화과를 깨끗이 씻어 반으로 잘라서 숟가락으로 떠서 먹으면 간편하다.

딸과 남편은 먹자마자 인상을....ㅡ.ㅡ;;

안되겠다 싶어 나는 발사믹식초를 뿌려서 맛을 봤다! 

 

 

Step 2: 발사믹식초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드레싱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와우!!! 

상큼하게 씹히는 아삭함과 발사믹식초의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너무 맛있었다.

무엇보다 늘 피곤해서 몸이 무겁고 눈꺼풀이 무거운데...(늘 졸립니다ㅠ.ㅠ)

요 아이 먹고 눈이 번쩍 뜨였다. 

비타민 덩어리를 먹는 느낌이었다!

토마토 주스 이후로 처음으로 느껴보는 이 개운한 느낌!

무엇보다 맛까지 있어 건강을 위해 먹는 것이 아닌

맛있어서 찾게 되는 것 같다.

 

1~2개 먹고 나도 든든해서 

바쁜 아침, 다이어트 식단으로 정말 강추~~!!!

 

TIP: 무화과 효능

독특한 맛과 향으로 인기가 있고, 폴리페놀, 벤즈알데히드, 쿠마린 등 항암성분이 가득한 과일의 귀족으로 임금님의 수라상에도 오를 만큼 귀한 과일로, 클레오파트라도 즐겨 먹었다고 하니 귀인의 열매라 할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무화과 (우수 식재료 디렉토리)

 

TIP: 발사믹식초 

오로네로 (올라브코리아 www.olavekorea.com)

 

단일품종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

세계품질의 100% 만자니야 단일품종 산도0.12%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입니다.

www.olavekorea.com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