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MBC파워매거진 - 토마토 다이어트& 피부관리로 촬영했습니다.

 

 

 

9월 11일 오전 11시에 방영하는 MBC파워매거진에서 토마토로 다이어트, 피부관리를 한다는 내용으로 촬영을 하였습니다.^^

 

토마토하면 역시 아띠네 가족이지요.>ㅁ<

아침마다 마시는 토마토 올리브오일 쥬스로 아침건강을 챙기고 토마토카레, 토마토제육볶음 등 우리집의 모든 요리의 기본이 되는 조미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요..^^

 

시골에 계신 아버지께서도 그런 저희를 잘 아셔서 늘 밭에 토마토를 키우고 꾸준히 신선한 토마토를 먹고 있고요.^^

 

그러고보니 아띠는 아침 토마토올리브주스로 92~78키로까지 다이어트 성공한 사례로 다른 방송에 나오기도 했었네요..ㅎㅎ

물론 운동을 싫어하고 먹는걸 좋아해서(파워매거진 촬영하는 당일 점심에도 회사에서 엄청난 양의 밥과 라면사리, 고기등 많이 먹었거든요...다이어트로 나온건데..퍽~!!)

 

그렇게 먹는걸 달고살며 운동안하고 아침에 토마토주스만으로 다이어트가 되었으니..^^

다른 연예인들도 토마토올리브주스 많이 따라하시더라는...ㅎㅎ

 

 

 

 

하지만 토마토올리브주스보다 마눌님의 토마토제육볶음과 토마토김치찌개, 토마토카레에 시선집중~! 저는 안중에 없더라고요..ㅎ

피부과 병원에서도 토마토 올리브주스로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고 하고, 와이프도 기분이 좋았나봐요.^^;;

 

 

아... 뭔가 횡설수설하군요...@@

 

이날 촬영하면서 우리 아띠어린이가 크게 다쳐서.. 걱정도 했지만. 마저 잘 촬영하는 아띠 어린이가 장하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곧 방송에 나올 예정이니 눈여겨봐바야겠네요...^^

 

ps. 감독님께서 울 아띠 어린이가 방송에 끼가 보인다는 말에 마눌님 +_+ 요런표정을 지었네요.

아띠 가에 연예인좀 나오려나요?ㅎㅎㅎ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