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서재걸 의사도 나왔네요 MBC 생방송 오늘저녁.^^

일하다가 울 마눌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지금 나온다고 보라고..@@


에고... 근데 저는 dmb안되는 아이폰..ㅠㅜ

다행히 생방송 tv 시청하는 어플을 깔고있는 다른 동료분께서 안절부절하는 저에게 tv를 보여줬습니다


체널을 mbc로 돌리자마자 나오는 마눌님.@@ 헉!! ㅋㅋㅋㅋㅋ

어따 이쁘다~~^^ 


암튼 그렇게 동료분과 같이 보게되는데 좀 쑥스럽더군요..ㅎㅎ

왜냐면 아띠도 중간에 잠깐 나오게되어있어서..>_<


근데 갑자기나온 아띠어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문이 턱막히네요.. 


이거? 이거? 이거?  올리브오일~~


너무 능청맞게 자신이 좋아하는 올리브오일을 잔에들고 마시는걸보니..ㅋ

다컷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다가 지안이가 좋아하는 금가루오일이 뙇!!!!


내가봐도 임펙트있는거라그런지 클로즈업~~ ㅎㅎ


그러다가 서재걸박사의 인증까지.. 쓰리아웃 체인지로군요..


저에게는 아직 짧은 올리브인생이지만 서재걸의사의 말을 듣고나니 꾸준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회사에서 제 얼굴 나온부분보고 다들 빵터지긴 했지만 즐거운 경험이었고 지안이에게 더없는 추억이된거같아 좋았습니다..ㅎㅎㅎ

유튜브에 언제올라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