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영 & 올리브오일 마니아

9월 10일 MBC 저녁 6:10분 '생방송 오늘 저녁'에 아띠가 방송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다름아닌 "올리브오일 마니아"라는 주제로 촬영하게 되었는데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항상 달고 사는 아띠네를 위한 주제라고 봐도 좋을것같습니다.ㅎㅎ

 

 

 

 

올리브오일을 이용한 다양한 활용들이 주된 내용인데요,

마눌님의 더 많은 레시피와 방법, 피부 사용법 등 많은 방법이 있었지만 시간관계상 많이 노출되지 못한것같아 안타깝네요.^^;

 

 

그래도 TV에 나오는걸 좋아하는 울 아띠 어린이, 지안이에게는 기분좋은 경험이었던거 같아요..^^

 

아띠 어린이가 좋아하는 금가루 올리브오일도 나오고..ㅎㅎ

 

기분이 업되서 제대로 촬영 진행하지 못한것도 있었지만, 나름 재밌게 찍은것 같네요.

카메라 감독님이 아띠 어린이의 마음을 잘 알아주셔서.>ㅁ<

 

 

 

 

 

촬영 마치고 집안 정리하면서 긴장이 풀렸는지 머리가 아프더군요..ㅎㅎ

 

그래도 유용한 정보 공유된 것 같아 좋았습니다.

 

다들 시청해주세요~~

9/10일 목요일 MBC 저녁 6시10분 생방송 오늘 저녁~! 체널고정~~ㅎㅎㅎ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