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MBC파워매거진 토마토 올리브오일 촬영했어요^^

MBC 파워매거진 토마토 올리브오일 촬영했어요^^

9월 11일 오전 11시

 

내가 토마토와 올리브오일을 같이 먹은지도.. 오래됐다.

이유는.. 젊은 나이와 다르게 신체 나이는 너무나 많다..

30대 후반인 한창 좋은 나이에 벌써 퇴행성 관절염 진단도 받았으니..

아래 사진이 그 당시(올해 초에 일이다) 관절염 약 섭취하면서 토마토에 올리브오일 타서 약처럼 꼬박꼬박 챙겨먹었다.

 

 

 

 

그렇게 해서.. 목발을 4개월 만에 안녕~~

 

꼭 토마토랑 올리브오일을 먹어야 하는 이유!

토마토의 지용성 비타민 "라이코펜"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올리브오일과 만나면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체내에 흡수율을 증진 시킨다.

토마토를 먹는 이유이기에 오일과 먹지 않으면.. 음... 이유가 사라지는 것일수도...

 

 

꾸준히 토마토랑 올리브오일을 같이 마시면 좋은 점 또 하나는 바로 "피부 미용"이다!

속이 건강해지니 피부가 당연히 좋아질 수 밖에~~

 

늘 속이 건강하지 못하고.. 워낙 장도 예민한 탓에

트러블이 참 많이.. 자주 나타난다. ㅠ.ㅠ

스트레스만 받아서 불쑥 올라오고..

지금 이 나이에도 아직도 여드름 피부라니...

그래서 더욱 더 챙겨먹게 되는 것 같다.

그 덕에 방송촬영해서 TV에 내 얼굴도 나오니 신기하고 재밌다!

 

나로 인해.. 누군가가 위염으로.. 변비로.. 아토피로.. 인한 고통에서 벗어나길 간절히 바란다.

또 누군가는 다이어트,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면 더더욱 뿌듯~

 

그 동안 몰라서 통증에 시달렸던 나 자신을 되돌아보면..

안타깝고.. 속상하다.

그래서 더욱 더 알려주고 싶다!!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분명 있다는 것을!

 

 

 

<올리브오일 정보: WWW.OLAVEKOREA.COM 올라브코리아>

 

단일품종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

세계품질의 100% 만자니야 단일품종 산도0.12%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입니다.

www.olavekorea.com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