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동정 - 힙합전사 재밌는 가사가 인상깊은 곡~~^^



요즘 아띠는 재미있는 힙합에 꼿혔습니다.ㅎㅎ

어제 싱글발표한 동정크루의 힙합전사라는 곡~!^^

(김동민과 최정민 이름의 가운데를 따서 동정크루라는 팀으로 구성된게 재미있네요.^^)

피쳐링에 지수가 가담해서 더욱 완성도 있는 음악을 보여줬네요.^^;




얼핏 유튜브에서 동정 크리에이터 라는 영상으로 화재가되어 보게 되었는데.. 


멋진 노래까지 선사하니.. 더할 나위 없습니다ㅎㅎ

가사가 특히 재밌네요.. '사'짜 직업... 힙합전'사'^^;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해봅니다.ㅎ

빨리 뮤직비디오 나왔으면 좋겠네요.. 재밌는 영상으로 보여줄거라 생각합니다.



<M.Net 발췌글>


동정 엔터테인먼트의 첫번째 싱글 [힙합전사] 발매 

각종 sns에서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던 인물 김동민과 최정민으로 이루어진 듀오 "동정"이 첫번째 디지털 싱글 힙합전사를 발매했다. 힙합전사는'사'자로 끝나는 직업을 선호하는 이 사회를 풍자하며 '사'자 직업을 갖기 원하는 부모님의 뜻에 이기지 못해 결국 힙합전사라는 직업을 갖게되었다는 재미있는 랩송이다.

둔탁하고 그루비한 리듬위에 연극배우 출신인 이 둘이 표현해낸 가사가 재미있게 와 닿는다. 
뮤직비디오에는 대학축제, 군부대공연 등 에서 인기몰이중인 섹시 여성댄스팀 '로즈퀸'이 출연해 눈길을 끌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