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Vube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




저는 인터넷 서핑을 좋아해서 자주 서핑을 하는데요.

어쩌다가 광고처럼 Vube라는 외국사이트의 새로운 창이 열렸습니다.


아.. 팝업광고 짜증나 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기분이 나빠졌는데,

순위를 매기면서 높은 순위에 있는 동영상에 가격이 책정되어있는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관심을 갖고 보게 되었는데,


대부분 아티스트들의 동영상입니다. 클릭하면 광고뜨고, 15초 기다려야하고 그런것도 아니고, 유튜브랑 비슷합니다.

하지만 유튜브는 잘 나가는 동영상에는 광고가 실리지요?ㅎㅎ


혹시나싶어 하나 클릭해서 봤는데, 대부분 보컬 동영상에, 악기다루는 분들, 그림그리는 분들 다양하게 있습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해서 그런지,, 각국의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 하나 눈길을 끄는 동영상을 클릭해보니.. 노래도 잘부르고, 얼굴도 이쁜 처자의 노래 동영상..ㅎㅎ

2등이더라구요..ㅎㅎ



1등이되려면 추천을 해야하나봅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건 잘 안하는터라...@@


1등의 상금은 무려 15,000달러 우리나라돈으로 약 1500만원 조금 넘나요? 음... 좋군요..>ㅁ<


유튜브보다 더 깔끔하고 특색있는 플랫폼, 동영상으로 경쟁해서 상금을 지급한다는게 정말 특이해서 자꾸 눈길이 가는군요..


국내에서는 뷰브 사이트로 느려진다는 분들도 있는것 같은데.. 저는 그런거 없는것 같아서 바로가기로 추가해놨습니다.^^


예전에 뮤지션이었던 아띠였기에... 힐링이 필요할때 잠시나마 들러서 노래를 듣곤합니다.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