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프리미엄아울렛 && 롯데아울렛 &&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 울랄라세션공연 && 김도현공연 && 투개월공연 && 울랄라 && 울랄라세션콘서트 &&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


 



이번달 초에 롯데 아울렛이 생겨서 일부러 들른 곳!
신세계보다 이벤트 및 행사가 더 많은 롯데백화점, 그래서인지 자연스레 나는 롯데의 단골 고객이 되었다.
그래서 롯데카드에 대한 나름의 충성심?도 생긴 듯 하다.
롯데계열을 이용해서 쌓게되는 롯데 포인트, 그 포인트를 롯데 상품권으로, 그 상품권은 다시 롯데 계열사를 이용하게끔 하니 말이다.
이런 VIP 대접은 우편물로 더 많은 혜택을 얻게 해주었고,
쿠폰 얻는 재미 또한 솔솔하다.
이런 나의 롯데 사랑은 이번엔 아울렛으로 이어졌다.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 흥미로운 쇼핑이었지만, 무엇보다 "울랄라 세션" 공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기에..
날짜, 시간 일부러 맞추어 당일 공연을 직접 볼 수 있었다.

공연은 김도현 --> 투개월 --> 울랄라세션으로 진행되었다.




1. 우선, 김도현 공연!
아무리 노래를 잘하더라도 성품이 안 좋으면 금방 인기가 시들기 마련!
하지만 김도현은 롱런할 수 있는 그런 가수일 것 같다~
무대에서 비춰진 김도현은 겸손하면서도 특유의 귀여움으로 자신의 노래에 최선을 다했다.
그런 모습이 관객의 한 사람으로서 기분 좋은 선물을 받은 듯 했다^^










2. 투개월 공연
두 어린 친구의 하모니가 멋졌다~
특히 예림양은 실물로 보니 더더욱 예뻤다^^





3. 드디어 내가 기다리고 고대한 "울랄라 세션"







개인적으로 박광선이 좋다 ^---^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공연이었다!
이 시대의 진정한 "아!티!스!트!"
귀와 눈을 너무나도 즐겁게 해준 울랄라 세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 때의 벅찬 마음은 지금까지 생생하다~
아~~~
TV에서도 자주 보고싶은 맘 간절한데... 언제쯤 나올런지..

임윤택!! 리더답게 굳건하게 마음을 다잡아 내년에는 더더욱 좋은 소식을 들려주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다.
기적은 존재하기에...!!!

울랄라 세션!
화이팅입니다!!
어려움 없는 성공은 없다는 진리를 몸소 보여준 그대들!
당신들의 노력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V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홈페이지:
http://paju.lotteoutlets.com/
주     소: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회동길 390번지
대표전화: 031-960-2500
영업시간 11:00~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