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아울렛 방문기 &&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방문후기 && 롯데아울렛 둘러보기~^^ && 롯데아울렛 즐기기



울랄라 세션이 오픈 기념으로 미니콘서트를 한다고 해서 일부러 시간맞춰 들린 곳!
공연 전 허기를 채울 겸 베니건스에 들렸고,
후딱 먹고 울랄라세션 공연보고~
그리고 여유를 갖고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여기저기 둘러보게 되었다^^

포스팅도.. 무의식중에 시간대별로 할줄이야...^^;;;


1. 첫인상!
아~~ 복잡하고 차 많~~다! 였다.
첫 오픈때 방문해서였는지.. 정말 복잡하고 주차하는 데까지 시간도 꽤 걸렸었다.
하지만, 신세계첼시 아울렛에 비해 주차공간도 실내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성도 편하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만족스러웠다~
어디가나 주차가 골칫거리였는데... 롯데는 이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였다~~





2. 인테리어
여기저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들이 많아 보였다!
중간에 자그마한 호수가 놓여있어 다리를 건너는 재미도 있었고~
날씨가 따뜻하면 꼭 산책하고 싶은 맘이 들게끔 이쁘게 꾸며져있었다~
날 따뜻해지면 데이트~~해야겠다 신랑하고 ㅋㅋ


 



 




하지만, 아울렛 주변을 보면.. 너무 어울리지 않는.. 생뚱맞은 곳에 위치했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다~ ^^





3. 편의시설
롯데슈퍼, 베니건스, 샤보텐, 병원, 약국, 수선실, 세탁소, 문화센터 등 여러 부대시설이 많이 있어서 좋았다~
특히나, 신세계 아울렛점을 갈때마다 마땅히 밥을 먹을 때가 없어서.. 매번 아쉬웠는데.. 롯데는 내가 좋아하는 샤보텐이 있었다~ ^--^ ㅋㅋ
12월 3일날은 김조한 콘서트도 볼 수 있었는데..
영등포와는 차원이 다른 문화홀에서 김조한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
이 또한 좋은 추억거리로 남았다.












요건 아이들을 위해~~
"뽀로로~~" ^--^



4. 아쉬운점
아울렛 하면 고가의 브랜드를 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인데..
롯데의 경우 백화점 브랜드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한 착각이 들게 했다.
흔히 생각하는 구찌, 페레가모 등의 명품 브랜드는 볼 수 없었다. (훌라FULA, MCM..정도.. 기억이 난다..)
어쩔 수 없이 장거리 여행(여주 아울렛)을 고고 해야할 듯 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홈페이지: http://paju.lotteoutlets.com/
주     소: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회동길 390번지
대표전화: 031-960-2500
영업시간 11:00~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