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CLATRONIC LUNA - 편리한 전자제품 && 초간단 삶은계란 만들기 && 삶은 달걀 쉽게 만들자




집에는 LUNA라는 이름모를 전자제품이 있습니다.

집안정리하다가 나온건데, 결혼하면서 와이프가 가지고 온거라 하더군요.




당췌 무엇이 쓰는 물건인지 알수가 없었고, 동글동글한 스텐레스 사이에 플라스틱으로 7개의 구멍이 뚫려있는 그런 전자제품이었는데.ㅎㅎ

너무 궁금해서 와이프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요거 뭐야?ㅇㅅㅇ;;'

마눌님 왈, '고거 계란만드는거야.'


오잉?? 계란?  계란은 닭이 만드는건데... 요걸로 계란만든다는건가??ㅇㅅㅇ;;

닭알을 부화시키기위해 온도조절해주는건가? 생각할때,
 
'삶은 닭걀만드는거라니깐..!ㅡ,.ㅡ;'

라는..ㅋㅋㅋㅋㅋㅋ

 
 




7개의 플라스틱 구멍에 계란을 넣고 계량 컵에 눈금의 계란 양 만큼 물을 부어 증기로 삶아내는 거라더군요.. 오호~!!>ㅁ<




이태리(부르니꼬 / 브루넥이라는 이태리 북쪽 지역으로 독일과 맞닿은 곳) 출장갔다가 선물받은거라는데...
제품은 MADE IN GERMANY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 계란 5개를 꺼내서 바로 계란 삶아 먹기로 했습니다.^^




계량컵대로 물을 넣고 코드를 꼿으니, 뭔가 지지직거리는 소리가..ㄷㄷ 고장인가..?

마눌님은 원래 그런거라 하더군요...

좀 기다려보니 이상한 전기소리가 나던데.. 그때 스위치를 빼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빼서 뚜껑을 열어보려했는데, 어찌나 뜨겁던지.. 좀 식혔다가 플라스틱만 빼내 찬물에 식히고 껍질을 까보니... 정말 삶은 계란이 되어있군요.>ㅁ<




외국에는 정말 신기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살기 편한 제품들도 점점 많이 나오는것 같구요..

우리나라에는 아직 들어오지않은것 같은데, 삶은계란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기에 좋은 제품 CLATRONIC의 LUNA 제품 소개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