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새로운 문화의 장 영등포 타음스퀘어(TimeSquare) 밥먹는중 박혜경 보다.




여자친구와 저는 데이트를 하게 되면 중간지점인 영등포에서 자주 만나게 됩니다. 전에는 홍대와 신촌을 자주 이용해줬었는데,

영등포에 타임스퀘어라는 멋진 복합건축물 백화점이 생겨서 말이지요..^^;

보통 일주일에 두번씩은 타임스퀘어에 갔다오는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딱히 사는것도 없지만, 볼거리가 많은게.. 기분을 좋게 해주죠.^-^;

이번에도 그러하듯 여친님과 쇼핑을 즐기고 허기진 배를 움켜쥐며 3층(?) 아메리칸 핫도그집에서 불고기핫도그를 시켜서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근데 밑에 무대가 있는 1층에서 갑자기 박혜경의 노래가 들리는...

그냥 '아~ 박혜경 노래 틀어줬나보다' 생각했는데, 뭔가 감이 멀게 느껴지는게 라이브구나, 딱~! 알아챌수 있었어요^^

근데, 배는 고프고, 주문해놓은 핫도그는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여친님은 박혜경 왔다고 보러가자고 보채는군요.ㅇㅅㅇ;

먼저 보고있으라며 나는 여친님과 나의 핫도그를 챙겼어요.ㅎ

핫도그 절반정도 먹고나니 허기가 가셔지기에... 저도 박혜경을 보러~~>ㅁ<

정말 박혜경이더라구요.. 3층에서 내려봐서인지 작아보였지만, 확실한 가수 박혜경이었습니다.. 노래 잘하는 가수라고 좋아했는데..^*^;;

전에 타임스퀘어에서 슈퍼스타K 라이브로 공연도 했다고 하니... 자주 와봐야겠군요... 다른 연예인들도 많이 와서 발도장 찍고 간다고 하고 말이지요.ㅎㅎㅎ

암튼 '안녕', '고백', '주문을 걸어' 등 히트곡을 연이어불렀는데,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깔끔한 목소리입니다.

역시 노래 잘하는 라이브 가수~~>ㅁ<

인증 샷으로 동영상 올려봅니다. (퇴장할때 거리감없이 퇴장하는 센스~!!귀엽네요.^*^)


Ps. 서태지군을 좋아하는데, 서태지군도 다음 앨범 내면서 타임스퀘어에서 어필하면.. 좋겠구나 싶네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