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블루베리 보드카 크루이져(Vodka Cruiser) 이쁜 파랑의 병맥주





병맥주라고 하기에는 보드카라 써져있기때문에.. 맥주라 소개하기도 좀 우습네요.^^;

가끔 집에서 한병씩 마시는 보드카 크루이저 맛은 상큼한 맥주맛이라고 할까요?

알콜이 높지않아 기분좋게 마시기 딱~! 좋은 술이랍니다.

친구가 놀러와 두병사놓고 먹으려했는데, 못먹는 바람에 혼자 기분냈지요.^^

뒷 배경의 건반은 좀 안습이지만..ㅎㅎ 저거 한병마시고나면 좋은 명곡이 나올지도...ㅋㅋㅋ




ps. 바보같이 스크류 코르크인데, 병사이다, 병콜라 따듯, 오프너로 뻥...ㄷㄷ

손으로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주세요~ㅎㅎ(병뚜껑이 날카로우니 휴지한장 싸서 돌리면 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