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2023 Starbucks(스타벅스) 플래너 다이어리 개봉기

커피를 좋아하지만 가성비를 따져 비싼커피는 좋아하지 않는 아띠.
그래서 아침마다 맛있는 원두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원두를 갈아 직접 내려먹곤 한다.
그렇게 스타벅스와 거리를 두며 잘 지냈지만,...

스타벅스 플래그십 사은품이 있다면 어떨까?

 

바로 스타벅스의 연말 사은행사 중 하나인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 증정 이벤트'가 그 중 하나이다.
이벤트 기간은 2022년 11월 15일에서 12우러 31일 연말 전 까지~

시즌마다 캠핑용 의자, 쿠션, 다이어리 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그 중 하나인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은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이벤트 중 하나!

기록하고 메모하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와이프는 다이어리를 정말 사랑한다.
그래서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가 뜨면 종종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e-스티커(스템프)를 받기위해 열심히 노력한다.ㅎ

그렇게 열심히 모은 스티커로 증정품인 다이어리를 예약해서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글로벌 기업이 스타벅스라서 그런가 이벤트도 머리를 써서 만들었다는게 느껴진다.ㅎ

 

스타벅스 2023 플래너(다이어리)

그 하나가 바로 다이어리 퀄리티!!
생각보다 괜찮은 구성의 속지와 마감도 예쁜 다이어리, 거기에 스타벅스 로고가 예쁘게 박혀있는 디자인. 스타벅스 마니아라면 탐날만 하다.
(물론 와이프는 다이어리 마니아다..ㅎㅎ)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3장

그리고 다이어리 속에 들어있는 스타벅스 쿠폰 3장~
다이어리 지갑같은 봉투 속에 쏙~ 숨겨져 있다. 뒷면에는 쿠폰의 바코드가 적혀 있다.

그리고 이건 좋은건 아니지만 스타벅스의 전략이 보이는 미션 음료!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하지만, 항상 먹던 음료 외에 미션음료라는 색다른 음료를 마셔야 찍히는 e-스티커를 3장을 꼭 모아야 하고 총 17잔의 음료를 마셔야 한다.
다행히도 메뉴는 기억이 안나지만 입맛에 맞는 음료가 미션음료에 있어 바로 3잔 클리어 하고 스템프도 모두 모아 다이어리 받기를 예약 할 수 있었다.

이벤트를 조금 늦게 클리어 했다고 두가지 다이어리중 녹색의 다이어리는 주변 매장에서는 품절이고, 빨강색의 다이어리만 4km 떨어진 스타벅스에서 받을 수 있다고 한다..ㅡ,.ㅜ;
그래도 차로 이동중이라 목적지 가는길목 매장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었다.

 

집에 오자마자 개봉!!

 

 

스타벅스 다이어리 개봉기

크흐~~~ 신상의 다이어리 비닐 뜯는 영광을 와이프가 나에게 넘겼다.ㅎㅎㅎ
뜯으면서 풍기는 종이와 가죽(?) 냄새~ 책을 잘 읽지 않지만 책에서 풍기는 종이냄새는 참 좋다.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Sincere Red


첫 장에는 스타벅스의 'Sincere RED' 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진심어린 빨강? 대충 요런 뜻인가..?
(다른 색의 HOUSE GREEN은 검녹색 빛에 우주같은 느낌이 드는 다이어리인데...ㅜㅠ 예뻐서그런가 빨리 품절임을 아쉬워해본다.)

 

속지 구성은 일반 다이어리 속지와 많은 차이가 없는 듯하지만 다이어리를 좋아하는 와이프는 보면서 이런저런 생각이 드는 듯. 꼼꼼하게 본다.
특히, 속지가 얇아 뒤가 비친다는 것에 큰 실망을 한 듯 하지만 올해는 요렇게 나왔으니, 어쩔수 없잖은가..ㅜㅠ

 

스타벅스 쿠폰 3장

맨 뒷쪽, 종이 봉투에 쿠폰 3장과 다이어리 만든 몰스킨 제품설명서가 들어있다.
쿠폰 3장만 사용하고 다이어리는 당근마켓 등에서 판매하는 사람이 있다곤 하는데, 와이프는 알뜰하게 쓸거라 생각하며,
2023년 동안 다이어리에 즐겁고 좋은 일이 많이 적히길 바라보면서 직접 내린 원두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