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건강하고 간단한 아침메뉴 몇가지 - 올라브오일 레시피

미라클모닝으로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서 꾸준하게 해 오고 있는게 있다.
운동도 해보고, 골프, 독서도 하며 아침시간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려고 노력했지만 가끔 빼먹곤 했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 꼭 하는 것~! 바로 가족을 위해 간단하지만 아침메뉴를 만들어 건강을 챙기는 일이다.

최근 미모닝으로 아침에 일어나 만든 아침 중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몇가지를 소개해볼까 한다.

 

1. 아스파라거스&방울토마토 볶음

 조리법 : 아스파라거스와 방울토마토를 바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볶아내는 요리이다.
소금과 후추로 간만 조금 해주면 맛있고 건강한 아침메뉴로 좋다.
비주얼이 엄청 신경쓴것처럼 보이지만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워서 가족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다.^^

 

바질 비에이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ml

건조된 천연 바질을 한 달간 100% 만사니야 까세레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우려낸 바질 비에이루

olavekorea.com

 

 

 

2. 갈릭 가래떡 구이

 조리법 : 갈릭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가래떡을 노릇노릇 구워주면 된다.
갈릭향 은은한 겉바속촉한 가래떡에 꿀 찍어먹으면 든든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로 손색이 없다~  

 

갈릭 비에이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ml

건조된 천연 마늘을 한 달간 100% 만사니야 까세레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우려낸 갈릭 비에이루

olavekorea.com

 

 

 

3. 올리브 토마토 해독주스

 조리법 : 토마토와 건강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의 궁합은 매체에서 여러번 소개된 바가 있다.
토마토를 삶아 껍질을 벗겨주고 믹서기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소주잔 1/2~1컵 정도 넣어주고 같이 갈아주면 좋다.
토마토 스프처럼 뜨끈한 올리브 토마토 해독주스는 꾸준하게 섭취하면 말 그대로 몸속 독소를 없애주는데 특효약이다.
맛도 맛이지만, 건강~! 최고의 아침메뉴라고 생각한다.

 

100% 유기농 가타 비에이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500ml

100% 유기농 만사니야 까세레스 단일품종 가타 인증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olavekorea.com

 

 

 

4. 마늘빵 샌드위치

 조리법 : 냉동실에 잠자고있는 싸제 식빵에 혼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메뉴이다.
식빵 한면에 갈릭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발라 토스터기에 2분만 넣어주면 건강한 마늘빵이 완성되는데 여기에 좋아하는 잼이나 샌드위치 소를 넣어 입맛에 맞게 만들어주면 된다.
나는 필라델피아크림치즈를, 딸아이는 누텔라초코 잼을 발라 줬는데, 바삭바삭 건강한 마늘빵에 잼의 맛은 환상을 초원한다. 만들기도 간편한데 아이들도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Best 아침메뉴이다.

 

갈릭 비에이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ml

건조된 천연 마늘을 한 달간 100% 만사니야 까세레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우려낸 갈릭 비에이루

olavekorea.com

 

 

아침마다 이런식으로 요리에 활용해서 다양하게 먹으면 맛도 좋아 꾸준히 먹을 수 있게 된다랄까?
최근 맛도 좋은 엑스트라버진 올라브오일로 다양한 아침메뉴를 만들어 건강을 챙겼던 메뉴 4가지 레시피 간단하게나마 올려본다.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