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

2021 파주 롯데아울렛 파주상공EXPO 중소기업 우수제품박람회

매 해마다 이맘때쯤 파주 롯데아울렛에서는 파주상공회의소와 협력해서 특설매장이 오픈한다.
이름하여 파주상공 EXPO.

엑스포하면 92년 대전 꿈돌이 엑스포가 생각나는 나이라서 감회가 새롭지만, 해마다 접하게되는 파주 롯데상공엑스포 중 이번은 많이 특별한 자리가 된 것 같다.
아띠네도 파주에 위치한 소상공인 회사이다보니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신청하고 입점된 것!
20년도에는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 신청을 못해 넘어갔었다.
그 전년도인 19년도는 야외에 간의 부스를 설치하고 정말 박람회 같은 분위기로 진행을 했었는데, 작년부터 룰을 조금 바뀌었다.
한 달간 특설매장에서 가판대 매대가 업체마다 주어지며 판매할 수 있도록 한다.

박람회라기보다, 1평 짜리 오픈매대에서 판매를 하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어 오프라인 매장 운영함에 있어 많이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된다고 보면 맞을 것 같다.


파주롯데아울렛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의 방역체크 후 마스크에 붙여놓아라고 주는 씰도 롯데파주상공엑스포 마크가 찍혀있다.

 


위치는 A블럭과 A-1블럭을 잇는 2층 통로에 위치했다.
좁은 통로에 많은 업체가 빼곡하게 즐비하고 아띠네도 한자리 차리한다.


11월 1일~11월 30일까지 열리는 행사로 10월 마지막 날 깔끔하게 디피해 놓고 고객을 맞이해본다.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좋아해주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야외 무대에서는 파주라기파크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자리가 되지않을까 싶다.



이벤트도 열심히 준비해놓고 기다리고 있어요~^^
많이 보러와주세요~

최저산도 0.08%
100% 만자니야 단일품종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어떻게 드셔도, 어떻게 사용해도
건강하고 맛있는

OLAVE
[올라브]
-한영에프앤비-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