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SBS 생방송투데이 오일에 빠진 여자 - 밥상에 미치다 코너에 나왔습니다 (올리브오일&오일집&오일에빠진여자)

 

 

 

늘 올리브오일에 목말라하던 울 마눌님을 알아봐준 작가님이 있었으니,,

SBS 생방송투데이 밥상에 미치다 코너에 "오일에 빠진 여자"로 울 마눌님을 선택 했다고 하는군요...ㅎㅎ

울 마눌님 계탄 날이지요..ㅎ

 

방송전 주말에 촬영해서 이것저것 찍어갔는데, 저는 전날 아버지댁 강원도에서 새벽 운전과 이사를 돕고 오는중이라...

피곤한 기색으로 촬영에 간간히 임했습니다.

에고 작가님과 촬영감독님께 죄송하네요.. 마눌님에게도..ㅜㅠ

제대로 말도 못하고 눈도 제대로 못뜨고..흑흑.

 

지하철 씬, 찜질방, 오일집 씬 등 다양한곳에서 촬영 했네요..^^;

 

 

 

 

 

이렇게 촬영한 방송이 어제12월 16일 6시 SBS 생방송 투데이에 저희 마눌님 나왔습니다. 아띠2세와 함께...ㅎㅎㅎ

저도 옆에서 조연처럼 살짝 나오긴했습니다... 미미합니다.^^

 

와이프의 생활에 깃든 올리브오일 사랑이 무던히 베어있는 방송이었던것 같네요.

집에서 밥과 반찬, 모든요리에 다양한 올리브오일을 사용하고, 보습오일로도 사용하는등 와이프의 다양한 올리브오일 노하우를 담아갔습니다.

(물론 오일 활용의 절반정도만 방송되었던것같구요... 너무 많은 레시피를 다 담아갈수는 없었던거 같네요..ㅎㅎ)

 

 

 

 

 

 

 

 

PS. 울 마눌님 추가글입니다. 링크 걸어요.^^;

http://atti1004.tistory.com/1141

 

SBS생방송투데이 오일에빠진여자 (생방송투데이 올리브오일, 참기름, 들기름)

어제저녁 SBS생방송투데이에 오일에 빠진 여자로 내가 소개되었다. 20살 초반에 우연히 그리스 출장을 가게 되었고, 그로 인해 알게된 올리브오일의 효능 이 후로 우연히 스타킹 방송을 보면서 3

atti1004.tistory.com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