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아띠네, 9월 24일 YTN Science 헬스라이프 메디컬 노트, 아토피 피부염 관리법으로 방송출연했습니다.

 

 

 

 

요즘들어 아띠네 가족이 TV에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환절기가 되어 아토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건강에 대한 스토리로 방송 작가님들께서 발빠르게 움직이시다보니....

몸도 안좋았고, 아토피로 고생한 울 아띠 아가랑 마눌님이 자주 눈에 띄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암튼 이번 방송에서의 주제는 아토피 피부염 관리방법에 대해 촬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와이프랑 아띠아가도 둘 다 아토피로 엄청 고생한 장본인이라 그에 대한 노하우를 방송으로 알려주고 병원에서 진단도 받고 했다고 하는데요..

 

일반인들이 보실때는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지만 아띠가 옆에서 본 마눌님의 아토피는. 정말 힘들어보였었지요..ㅜㅜ

잘때도 모기한테 엄청 물린듯이 벅벅벅 긁는 소리에 깨어보니 아토피로 살이 붉게 올라오고, 피딱지가 생길때까지 긁고...

그런걸 또 아띠아가님이 닮아서.. 똑같이 고생하는걸 보면서 많이 안쓰러웠지요..

 

집에서 올리브오일로 목욕하고, 올리브오일 마사지 하는 등 각고의 노력끝에 돌아온 피부를 실랄하게 방송에 담았네요...^^;

 

 

 

 

 

퇴근하자마자 마눌님이 티비 보자고.... 뭔가 보니 바로 울 아띠 가족님들이 나옵니다..ㅎㅎㅎ

아고.. 아띠아가 목욕하는것까지... 에고 부끄러워라...@ㅁ@;;

 

그래도 사진은 잘 받네요..^^;

피부과 의사선생님께서도 피부 많이 호전되고 관리 잘됐다 칭찬해주시는걸 보니, 집에 오일넘쳐나는걸 후회하지는 않게 되네요..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서 아토피 완치되고 먹고싶은것 마음껏 먹고하면 좋겠네요..

아무래도 아토피는 먹는 관리도 중요하니...먹고싶어도 못먹은 음식들이 많았거든요..

덩달아 저도 못먹는 라면, 가공 식품들...ㅠㅠ

 

그래도 좋은 이유로 YTN 사이언스 헬스라이프 메디컬노트에 출연하고 좋은 답변도 들으니 너무 좋아요..^^;

울 아띠아가도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ㅎㅎㅎㅎ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