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국회의원 선거일 휴일여부] 국회의원 선거일 관공서 휴일 && 4월 11일 관공서 휴일 && 4월 11일은 공휴일이 아님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입덧이 너무 심하다는 핑계로.. (사실.. 거의 죽을 뻔 했답니다.)

 

이제야.. 좀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해졌네요~~

어느덧 16주차가 되었거든요^^

 

 

갑자기 국회의원 선거일 휴일여부가 궁금해지더라구요..

궁금한 사실이 있으면 바로 해결해야 맘이 편해지는 이 성격..

인터넷도 사실 못믿겠고 해서 "노동부"에 전화를 걸어봤습니다 ^^:;

 

국회의원 선거일은 관공서의 경우 임시 휴일로 되어 있지만,

일반 회사는 근무일이라고 하네요. (법정 공휴일 아님)

단, 투표를 할 시간은 주어져야 하구요..

 

혹시나 저처럼 요거 알아보려고 전화 오랫동안 대기하시는 분 계실까봐..(제가 한참 기다려서야... 알에냈거든요..ㅠ.ㅠ)

도움이 되셨음 하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네요~~~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