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탐방기 42탄: 베니건스] 베니건스 &&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맛집 && 파주맛집 && 파주아울렛맛집 && 파주베니건스 && 베니건스메뉴 && 베니건스가격 && 파주베니건스후기




베니건스 하면 "컨츄리치킨샐러드" 요게 젤로 먼저 생각이 난다.
계속 머릿속을 맴돌던 차에 마침 롯데 DM쿠폰이 집으로 왔다~ 캬~~
"스위트 포테이토 팬 치즈(Sweet Potato Pan Cheese)" 무료 쿠폰이 있어 바로 고고싱 했다~~






아, 우선 첫 인상!
사람 정말 많다, 였다. 어찌나 사람들이 북적북적이던지... 고심했지만 꼭 먹고 싶었기에 기다렸다.
그래서 시킨 메뉴!
앗, 몬테 크리스토(Monte Cristo), 쉬림프 스터 후라이(Shrimp Stir Fry) + 프리쿠폰~
아... 치킨 샐러드 빠졌다! 힝...ㅠ.ㅠ




우선, 저 세가지 메뉴 후기는...

1. 몬테크리스토 \18,500

너무 짰다.. ㅠ.ㅠ 그래서 거의 못 먹고 집에 가지고 왔다. 집에서 먹으니 그럭저럭 먹을 만 했다...




2. 쉬림프 스터 후라이 \16,800

아.. 이거원.. 밥이 설익어서 생밥 먹는 듯 했다. 컴플레인 요청 후 다시 먹게된 쉬림프 스터 후라이..!
속상했다. 늘 먹던 달콤하고 해물과 어우러진 그런 맛은 온데간데 없고... ㅠ.ㅠ 
요것도 집에 싸가지고 와서 밥은 버리고 해물과 야채를 집에서 다시 볶아서 먹었다. ㅠ.ㅠ






3. 프리쿠폰 / 스위트 포테이토 팬 치즈 \15,500
어찌 공짜가 젤루 맛있는건지.. 요거 맛 좋았다!! ^--^ 요놈만 먹어주고 나머진 몽땅 델꼬나올 정도로..
치즈를 잘 못먹는 나이지만, 다행히 피자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담백하고 고소했다. 
처음보는 음식과 식감에 신기해하면서도 내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요건 추천~!




한 시간 가까이 기다려서 간신히 먹은 음식들이었는데.. 서비스로 나오는 빵과 프리쿠폰 음식을 제외하고는 형편없었다.
한 음식당 단가가 저리 높건만...
방문한 날은 바로 롯데 아울렛이 오픈한 첫 주! 12월 3일이었다.
울랄라세션의 공연이 있어서였을까..
베니건스 또한 북적이는 사람들을 예상 못한 것인지.. 같이 당황해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이날의 큰 아쉬움은 집에 델꼬온 음식들로 위안을 삼았다.


그리고 지난 일요일 프리쿠폰녀석때문에, 또한 "컨츄리치킨샐러드"요 녀석의 아쉬움 때문에 또 들렀다.
예상대로 기다림 없이 한적한 곳에서 조용히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다.
이번에 메뉴는 "컨츄리치킨샐러드", "프리쿠폰: 스위트 포테이토 팬 치즈"였다^^
치즈는 동일한 맛에 만족도도 같았다.
컨츄리치킨샐러드(Country Chicken Sala) \17,800
이전에 베니건스에서 먹던 맛과는 좀 아쉬움이 남았다. 치즈메뉴와 같이 먹어서일까.. 느끼함이 배가 되었다.


갑작스럽게 오픈했다는 생각이 드는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덩달아 많은 준비없이 오픈한 베니건스일까?
그 날의 내 컨디션의 차이 때문일까?
이런 생각이 들만큼 기존에 늘 먹던 베니건스의 맛이 아니었다.



내 지갑속에 쿠폰이 또 들어있다.
프리쿠폰은 나를 베니건스의 충성고객으로 만들고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한 가지 메뉴가격으로 두 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유혹을 참기는 어려우니...
그래서 두 번씩이나 찾은 그 곳!
요놈의 쿠폰 때문에 또 갈 수 있을지도..
하지만 이 아띠천사의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파주점 베니건스였다.



베니건스 더 키친
주소: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서패리 273-4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A블럭 3층
TEL: 031-960-2560
영업시간: 평일 11시~20시, 주말(금,토,일)&공휴일 11시~2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