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햄샐러드] 초간단레시피 && 햄샐러드 && 맛있는 샐러드 레시피 && 샐러드레시피 && 발사믹크림샐러드 && 발사믹드레싱



결혼하고서는 단 한번도 밖에서 음주를 질겨본 적이 없네요.. 앙..ㅠ.ㅠ
솔직히 술값, 안주값이 너무 비싸 가정주부가 된 저로서는 눈에 보이는 차액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집에서 즐기고 있답니다^^
하지만, 음주로 인한 대리운전? 요런 문제 걱정도 없고, 실컷 마셔도 맘편히 누워 있을 수도 있고~~
요런 재미는 또 저희 부부에게 즐거움으로 남네요^^


 

며칠 전 술 한~잔이 생각나기에..
맥주 한 잔씩 하기로 했답니다.
이번 아띠천사 바(BAR)에서는 ^^;; "햄샐러드"를 안주로 내놓았지요~~






햄샐러드(Ham Salad) 레시피 들어갑니다~~
재료: 햄, 각종 기호에 맞는 야채, 날치알, 발사믹크림드레싱 (또는 기호에 맞는 드레싱)
방법:
마트에 수제햄을 사다가 물에 삶아서 익혔어요~
워낙 튀김류를 좋아해서 보통 오일에 튀겨 먹었는데, 이번에 물에 삶아보니 담백하고, 물에 기름이 동동~~뜨는 것을 보니 뿌듯하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꼭 삶아서 익혀드시는 것이 좋을거 같아요~
각종 야채들을 깨끗이 씻어 준비해두세요~
야채들과 수제햄을 그릇에 담아 발사믹크림으로 드레싱 해주세요~
끝~~~@







제가 요리에 소질이 없어서..
복잡하거나 어려운거 딱 질색인데,
요거요거
완전 간편해요^^
햄 익히는데 5분? 씻고, 담고 해서 총 10분이면 끝~



다 먹은 그릇~~ 좀 지저분한가요? 6^^ 암튼 인증샷~~ ㅎㅎㅎ
그만큼 맛도 보장이에욤!!!


마트에서 지난주에 1,500원치 야채사다가 어제 또 술 한잔 했답니다^--^V
보통 호프집가면 저런 안주 15,000원 정도 하지 싶네요...
1/10의 가격으로 10배로 행복해지세요~~~ ^0^


이상 아띠천사의 초간단 레시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