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37탄 - 강강술래] 소갈비 숯불구이 맛집 && 소갈비 맛집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 소갈비가격 && 늘봄가격 && 강강술래가격 && 강강술래메뉴




출퇴근을 하면서 늘 지나치는 "강강술래"





도로편에 갑자기 건물도 허물고, 나무도 이사를 가고.. 무슨 일인가 궁금해 하던 중 어느새 정말 근사한 식당이 생겨났다.
아주아주 부잣집을 연상케 하는 한옥집 몇 채가 있는 곳...




연못에, 정자에 주변 산과 나무들이 어울어져서 그야말로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차 창문 밖으로 그 주변 경관을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그런 시설을 갖춰놓고 손님맞을 준비를 한 곳! 바로 강강술래다.


처음엔 체인점인 지 모른 채 방문을 했다.
소갈비 전문점이라는 문구만으로 '비싸겠구나..'하면서 지례 겁먹은 나였는데..
입구에 적힌 가격표를 보고 안심하고 들어가게 되었다. 점심 특선이었다는.. 주중에만 해당되는..
이왕 맘 먹고 간 곳! 갈비탕만 먹고 나오기가 아쉬운 마음에 소갈비 2인분을 시켰다.





고기맛! 맛있었다~ 가격대비... 흠.. 소갈비니까.. 이해해줄 수 있다.
밑반찬이 너무 정갈하며 깔금하게 내놓아져 기분좋게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다.




서비스 또한 훌륭했다.
그 넓은 부지에 손님대비 직원이 1:1 비율로 있는 듯한.. 착각이 들 만큼, 직원도 많았고,
그 만큼 서비스도 좋았다. 고기를 직접 구워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없애줬다.





지금 강강술래를 떠올리면...
또 가고싶다! 이게 내 맘속 반응이다^^
우선, 부담없는 갈비탕을 맛보고 싶고.. (주변 친구가 강추했던 음식~)
특별한 날, 뷔페가 아닌 이 곳을 더 가고싶다는 생각이다. 그 만큼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왔다~
하지만.. 높은 가격때문에.. 자주는 갈 수 없는 곳이 될 것 같다. 갈비탕 먹으러 자주 가야지~~ 하는 생각에 미소짓게 한다. ^^


이상, 아띠천사의 37번째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강추~ ^-^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031-965-2300


<메뉴 및 가격>
평일 점심특선 (식사는 냉면/영양 돌솥밥 중 선택)
술래정식 \17,000
한우불고기정식 \14,000

식사류
영양갈비탕 \8,000
한우 육회비빔밥 \8,000
물, 비빔냉면 \6,000

구이류
한우갈비살 \32,000
늘봄화갈비 \31,000
술래양념구이 \29,000
왕양념갈비 \31,000

전체요리
한우육회 \29,000



요건 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