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서울 시내의 호텔 뷔폐 가격은? 롯데 라세느, 리치칼튼, 신라호텔, 조선호텔 아리아, 워커힐 포시즌 & 호텔뷔페가격


 
 

제가 가본 곳은 우선, 잠실 롯데호텔에 있는 라세느, 명동 롯데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뷔페 마지막으로 강남에 위치한 호텔뷔페를 가봤답니다.
강남은 몇 년 전이라 어느 호텔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ㅡ.ㅡ;

그 중 제일 맛있고 기억에 남는 곳은 잠실에 위치한 라세느구요.
명동 지점은 3~4년쯤인가 결혼 전에 갔었는데, 그 때의 기억으로는 해산물이 너무 신선하고 좋았어요.
하지만, 종류면에서 잠실점에 비해 많이 부족했었구요.
지난 1월 20일 6개월간 리노베이션 끝에 1층으로 오픈했다고 하네요.
요기도 조만간 가봐야 겠어용~~ 가깝기도 하고 ㅎㅎ

호텔 뷔페 가격이 너무 높아 쉽게 가지는 못하지만..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한 번씩 기분전환겸 가볼만 한 거 같아요~~ 스트레스가 확~~ 풀리거든요~~

서울 호텔 뷔페가격 정리해봤어요.
저희 부부 방문해서 또 후기 올릴게요 ^-^


1.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1인당 요금 \88,000
2. 중구 신라호텔 1인당 요금 \82,800
3. 강남 역삼동 리츠칼튼호텔 \80.400
4.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 라이브 뷔페 아리아 \79,200
5.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호텔 포시즌 \7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