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24탄 - 여의도 중국집 (홍콩반점) & 여의도 맛집 & 짭뽕 맛있는 집 & 탕수육 맛집

마지막 여름 휴가로 선택한 곳은 역시 쇼핑 + 맛집가기~ ^----^ (신랑은 쇼핑만 한다고 조금 투덜했어요 ㅎㅎ)
쇼핑으로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으로는 "홍콩반점여의도 2호"

 
 


이 곳은 제가 다니는 치과병원때문에 알게된 곳이에요~
작년에 거의 1년 가까이 치과를 다녔었는데.. 치과병원 건물 1층에 있는 중국집이에요.
사람들이 많길래.. 여기도 맛있겠다 싶어 방문했었죠~

신기하게 중국집인데 자장면은 안팔아요..여긴..
짜장면이 없어도 "짬뽕"하나만으로도 유명해질 수 있구나 하는 식당이랍니다~!!
저희는 이번에도 <탕수육, 볶음 짬뽕면, 짬뽕, 군만두> 요렇게 시켜 먹었어요~
군만두도 다른 중국식당과 다르게 정말 맛있답니다.


 



 


군만두는 좀 많이 먹고서 찍은 컷이에요 ^^;;


맛을 말씀드리자면, 탕수육은 고기 질감이나 식재료 면에서는 이전 신촌의 복성각보다 훨씬 우수해요~
하지만, 소스나 전체적인 맛은 복성각이 더 우수하다는..

짬뽕은 제가 먹어본 집 중에서 일등!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짬뽕에 술 생각 간절하실듯 해요..ㅎ

볶음짬뽕면도 맛있고, 군만두도 정말 집에서 튀겨먹는 듯 한 맛이에요~!!

참고로, 타임스퀘어 근처에 중국집보다 전 이 집을 더 추천하고 싶어요 ^^;; (물론, 개인적인 저의 입맛으로~~)


이상, 아띠천사의 24번째 맛집 탐방기이자.. 마지막 여름휴가 후기였습니다~~ 끝~~ ㅎㅎ



홍콩반점여의도 2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7-20 원정빌딩 101
T.070-8268-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