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19탄 - 신촌 "복성각" & 신촌맛집 & 신촌 중국집 & 탕수육 맛있는 집 && 복성각

 
 

신촌역 근처에서 주말마다 공부를 하는 우리 멤버들~~

스터디 끝나고 여기저기 신촌의 맛난 곳을 찾아다니고 있답니다.

그 중 발견한 중식당 " 복성각" (02-364-1522)

연대생들에게도 이미 잘 알려진 곳이라 하더군요~~

다양한 메뉴에 가격도 좋은 편이더라구요~~

여러 기본 메뉴도 다들 맛있지만 무엇보다 가장 맛있는 메뉴는 단연 "탕수육"!!!

제가 워낙 좋아라하는 탕수육이기에 먹어본 탕수육만 해도 셀 수 없고, 직접 만들어보기도 했지만..

복성각의 탕수육은 정말 감탄 그 자체였습니다!!! 특히 달콤한 소스맛이 아주 끝내줬다는.. ㅎㅎ


복성각의 경우, 배달을 하지 않는 곳이라 하네요..
지하 1층에서 조촐하게 시작한 중식당이 음식맛의 입소문을 타 이제는 건물 전체가 모두 복성각으로 되어 있네요~~

탕수육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입니다~~ ^---^


p.s. 너무 맛나게 먹느라 사진찍을 겨를이 없었어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