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던킨도너츠 메이플라떼~ '따자따자'의 행운이 저에게도~^---^



저는 커피 마니아입니다..^^ 하루에 두잔이상의 커피를 마시지요.^ㅠ^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한 맛을 즐겨 마시지만, 카라멜 마끼아또나, 라떼도 무지 좋아하지요. (달콤한게 좋아요~~>ㅠ<)

전에 던킨 건강도너츠 가격 행사 때 커피와 함께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메이플라떼를 레뷰에서 행사하더군요.^--^

그렇게 날아온 메이플라떼 무료쿠폰~

오늘도 어김없이 퇴근하며 먹을까 생각했었는데, 의외의 복병이 생겼네요..

직장 동료들과 출장을 나가야 하는 일이 생겨버린...ㅠㅠ

뭐 어쩔수 없이 동료의 차를 타고 다음에 먹으러 갈까 생각했는데, 마침 들렀던곳에 던킨도너츠가 있군요..오~!!! 여의도 지점이었어요^^

점심을 먹고난 후였었지만, 출장일이 힘든일이고 해서 3명의 동료들과 기분도 낼겸 도너츠를 사서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3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1잔의 메이플라떼~(라떼는 쿠폰을 이용했네요.ㅎㅎ)

그리고 맛있어 보이는 던킨 도너츠 몇개를 골라 차타고 가는길에 나눠 먹게 되었습니다.^-^;




메이플라떼의 행사가 뭔지 잘 몰랐었는데요, 알고보니, '따자따자 이벤트'였습니다. 마시던 종이컵의 입술이 닿는부분의 동그랗게 말린부분을 열어보면 상품이 있다는 것~!!오오~!!

차타고 가면서 먹어야했기에 아무런 생각안하고 먹고 마시며 나갔는데요,





라떼를 다 마시고 나서 열어보니, 이게 왠 횡재??

4등 당첨~!!! 으히힛~^--^





역시 좋은일 하면 복을 받나봅니다. 동료들 맛난거 먹여주고, 이런 행운이 찾아오니 말이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도 동전으로 긁는 '따자따자'행사를 하던데, 3잔 모두 글래이즈드 1개씩 무료 증정이었지요. 저만 4등의.....

음... 던킨 머그컵..@@;

안그래도 회사에서 사용하던 머그잔이 깨졌는데, 잘됐구나 싶어 쓰기로 했어요.

근데 구입처에서 바꾸라하니.... 오는길에 들러 바꿔왔습니다.^*^;





맛있는 도너츠와 메이플라테 커피 마시고, 따자따자의 머그컵 행운이~~^^ 오늘 기분 좋은 날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