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올 가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가족공원에서 즐거운 가을향기축제를 즐겨보아요~




과천 가족공원인 경마공원에서 이번에는 가을향기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여름 빛, 음악, 낭만축제를 했었는데 말이지요.^^;

과천 경마공원이 올해로 60주년 기념이라서 이런 여러가지 행사를 펼치고있나봅니다.^^;

다체로운 문화공연과 함께, 가족, 친구들과 같이 할수있는 다양한 가을 체험 프로그램들이 테마로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저는 여자친구와 문화공연 전시를 보러갈 예정인데요, 분위기있는 통기타연주와 전자바이올린 연주 등, 동서양을 망론하고 다양한 문화공연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데이트코스로 딱 좋지 않을까 합니다.

10월 10,11,17,18일 이렇게 4일동안(토,일) 솔밭정원 라이브 음악회를 볼수있구요, 가족공원내를 3회 돌아다니면서 아코디언 알렉스의 놀랍고 신비한 마술을 선사한다고 하니 정말 즐거운 가을향기축제가 아닐수 없겠네요.^^;




음악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분위기 잡고 통기타연주를 들려주며 행복한 가을을 맞이하고 싶네요^*^;

경마공원 홈페이지에 자세한 행사 일정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여러분도 즐거운 가을소풍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