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생활의 발견은 'Why ~?'로 시작해서, 'Because ~.' 로 끝난다.




주름 빨대는 어떻게, 왜 탄생되었을까?

하이힐은 왜 생겨났을까?

요즘 밀고있는 KT SHOW의 쇼광고, '쇼때문이다' 이지요.^^; (예전에는 쇼를하라, 쇼~를 밀었던것이 생각나네요.^^)

5W1H의 물음과 그에 대한 결과는 늘 Because,로 대답했던 나의 옛날이 생각나는 그런 광고들이더라구요.ㅎㅎ

암튼 쇼광고 공모전을 한다고 하는군요.. 아마도 UCC등으로 여러 포털사이트에서 올라오겠지요..

저요? 저도 because를 나타내는 것이 뭐 없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사람이 무엇인가 생각해서 10초안에 생각나는것이 진정 그가 평생 원하는 것이라고 누가 그랬던가요?^^

저는 내가 왜 세상을 살고, 태어났으며, 살아가는가에 대한 생각이 문뜩 떠올랐는데...

Because는...

'바로 너가 있어서'



라는 '너 때문이다'라는 공식이 생각나더라는...ㅎㅎㅎㅎ

(어떻게 들으면 책임회피의 너때문이야, 라고 들릴수도있겠군요.ㅎㅎ)

너무 진부한 사랑이야기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내가 태어나서 살아가는것은,  널 알기위해, 널 만나기위해, 너와 사랑하기위해... 너 때문에 내가 태어난것이 아닐까 생각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서, 내가 살아있는 의미가 생겨나는것이니까 말이지요.^^;

ps. 또다른 '생활 속 때문이다'는 http://www.becauseshow.com 에서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