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얼짱소녀, 발가락으로 재미있는 게임을~ UCC동영상 화제



신성한 게임(?)을 손가락이아닌 발가락으로 즐기는 귀여운 얼짱소녀가 UCC영상으로 화제가되고있답니다.

제가봐도 큐티하고 귀여운 모습의 이 소녀는 아발론이라는 게임을 발가락으로 즐기는데...

뭐랄까요.... 일반적인 사람들과 다른 엽기적인(?)모습에 호감이 간다고 해야하나요?

연기자중에서 전진의 여자친구로 유명한 이시영이 그런 이미지인것 같습니다.@@

이쁘고, 귀여우면 엽기적인것도 다 용서 된다랄까요?^^

발로 게임하는것기 엽기라고까지 하기 뭣하지만..

남들과 다른 특별한 매력이 있는 신이 내린 발가락, 얼짤소녀, TV에 나올것같은 예감이..ㅎㅎㅎ



http://www.tagstory.com/video/video_search.aspx?idx=1&key=%B9%DF%B0%A1%B6%F4


위 주소를 클릭하시면 신이 내린 발가락 게임 고수의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옆에서 영상을 찍는 친구가 발로 도와주는...ㅎㅎ

태그중에 '신이내린발컨녀'... 대박이군요..ㅎㅎ(섹시녀... 도 있는..ㄷㄷㄷ)

암튼 귀여운 신이내린발컨녀를 보유(?)하고 있는 아발론은......

부럽네요..>ㅁ< 조만간 이쁜유저를 보고 게임을 시작할 남성 늑대들이 들 끌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