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태양광 사업 주택지원 신청자 선착순 신청 완료~!>ㅁ<

전원생활을 하시는 아버지께서 정부지원사업으로 태양광발전 지원을 신청하고서 연락을 받았다고 한다.

[Web발신]
안녕하세요. 태양광 시공업체 (주)넥스트에너지코리아입니다.
태양광 주택지원 접속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  5월16일(화) 오전 10시
★변경 : 5월16일(화) 오후1시30분

시간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접수 방법은 아래 URL 클릭하시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nextgreen.quv.kr/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 하셔야 하는 사업입니다. 위 방법대로 진행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질 수 없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1588-5627

 

대략 요런 문자.

선착순으로 직접 접수를 해야 신청이 완료되고 사업진행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경쟁이 치열해서 5~10분 내외로 마감이 된다고 연락을 받았다고 하셨다.

 

하지만 아버지께서 인터넷을 잘 못하기에 엇그제 1시30분 카운트다운! 기다렸다가 신청눌러드리기로..ㅎㅎ

막상 시간이되니 엄청난 트래픽으로 서버 과부하. 폭발~!흐흐..ㅠㅠ

 

 

로그인도 다해놓고 기다렸는데, 다 풀리고 다시 로그인하러 들어가는데 인터넷이 끊긴것 마냥 멈춰있는게 아닌가..

하지만 오래전에 아이폰 국내 첫 출시하고 예약판매 대기하기위해 KT,LG,SK 접속하고 예약에도 성공했던 내가 아니던가!!

그때 경험을 살려 기다리고 차근차근 접속을 시도했더니 14400 모뎀쓰는 느낌으로 느릿느릿 진행은 되고 있었다.ㅎ

 

그리고 마침내 뜬 팝업!

 

서버 다운되고 거의 7~8분 정도 되어서야 진행에 성공했다..>ㅁ<

아버지께 얘기를 들어보니 작년에 태양광 지원사업이 연기되어 신청자가 두배로 몰렸을거라고 얘기해 주셨다.
그와중에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너무 좋아하시는 아버지.. 나중에 맛있는 밥 같이 먹는거로 하며 이벤트는 마무리 되었다.

나중에 문자로 진행상황에 대한 친절한 문자를 받게 되었다.^^

 

다시한번 신청완료를 느끼며 한국에너지공단 태양광 설치 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