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레고를 활용한 DIY - 보석십자수 정리대 만들기

최근에 가지고 놀지 않는 레고를 활용해 뭘만들지 고민하는 딸래미가 아이디어가 떠올랐는지 저에게 얘기합니다.
'아빠~ 보석십자수 만드는거 있잖아? 그거 내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정리함 만들어볼래~' 라고요..ㅎㅎ
안그래도 최근 보석십자수 만들면서 공부책상이 너저분해졌었는데... 마침 잘됐구나 싶었죠..^^

 

아띠 딸래미라 평범하게는 안만들것 같고.. 조언을 해주려다 그냥 아띠 볼일 보고나니 몇시간만에 완성했다고 좋아합니다.

아띠가 봐도 놀랄만한 퀄리티의 보석십자수 정리함(정리함이라고 하기엔 정리대가 맞을것 같네요.ㅎ)을 만들어 소개해줍니다.

1. 5~10개에서 단위 번호별로 보석비닐 정리함을 넓게 놔둘 수 있다.
2. 보석번호표를 세워 놓고 거치해 쉽게 보석을 찾을 수 있다.
3. 보석통을 올려놓을 수 있다.
4. 풀과 집개 핀셋을 넣어놓을 수 있다.

요렇게 4가지를 만족하는 보석십자수 정리대를 만들어놨더라고요..오오 +_+

약간은 어설퍼보이긴하지만, 아이들 눈높이에서는 정말 최고의 보석정리함이라 생각했습니다.ㅎ

그래도 아직 안쓰는 레고블럭이 많이 남아있어서 또다른 레고DIY 아이디어를 생각해 봐야할것 같네요..
똘똘한 딸래미가 대견한 아띠였습니다..^^

ps. 빨리 보석십자수를 완성해야하는데, 참 오래걸리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