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의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조금 지난 포스팅이라 의미가 없을것도 같지만(요즘 좀 바빠져서 포스팅도 소홀히 하고 몇주 지난 이벤트를 올리게 되는군요.ㅜㅠ)

그래도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모든 남자들의 로망~!

지난 킨텍스에서 열린 2015 서울 모터쇼(Seoul Motor Show)에 아띠도 동참했답니다.ㅎㅎ

4월 3일에서 12일까지 진행한 전시인데요, 저는 4일  토요일에 보러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큰 전시이다보니 길게 진행을 하는군요.


우선 아침 일찍 킨텍스로 향하는 가운데 수많은 대포들과 사다리를 짊어지고 가는 분들을 봤습니다.

엄청난 열정으로 얼굴에 미소가 한가득하더라구요..^^

좋은 사진을 찍기위한 열정가득한 모습을 보니 부럽기도 하고요, 초라한 아띠의 카메라를 보며.. 시무룩....ㅠㅠ




매표소에 도착해서 입장권을 구매하기위해 줄을 섰습니다.

인터넷으로 사전예약을 했을경우 좀 더 저렴하게 전시를 볼 수 있었지만, 3월에 마감이 되어 현장 구매밖에 선택할수 없었지요.

1,2 전시장 두 곳에서 진행을 하는데 전시장을 넘어갈경우 다시 재입장은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ㅜㅠ

아무래도 나와서 티켓을 다른사람에게 인계하지 못하도록 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큰전시이다 보니깐요..^^;


다른 일반 전시에 많이 가봤지만, 일반전시에서는 이름과 업체정도 기록 된 목줄만 매고 언제든 재입장이 가능하지만,

모터쇼에는 자유이용권같은 티켓에 바코드를 찍어 재입장을 확인합니다.. 철저하더군요..ㅎㅎ


우선 2전시장 먼저 들어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BMW와 벤츠가 있는 전시장이에요~~^^;






1전시장에서 이동하다보니 큰 인공 호수를 볼수 있었는데, 그 전에 오로나민 무한 시음행사가~!!!!+_+

공짜라면 좋아하는 아띠, 오로나민 두병 마셔주고 출발합니다.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매장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필두로 이쁜 레이싱걸이 홍보하고 있습니다.

많은 대포형님들이 그녀앞에 서있는게 인상적이기도 했구요..^^;

저도 몇장 남겨보려 했지만, 아무래도 렌즈에서 많이 밀리는군요..ㅜㅠ

어쩔수 없이 430EXII 스트로보를 동원~!


.........

(집에 와서 확인한거지만 익숙하지 않은 플래시 사용으로 전시에서 찍은 모든 사진이 먼산으로 가더군요..ㅜㅜ 사진... 아직 멀고 험합니다...)

......


사진은 그렇게 겉잡을수 없게 되었지만, 이때는 분위기에 신나게 찍었던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캐딜릭 CTS~...옹... 멋집니다..

벤츠 비엠떠블유만 바라봤는데, 캐딜락도 좋네요.@ㅁ@




그다음은 인피니티~





오오오~~~ 여신포스의 레이싱걸로 모든대포들이 무릎을 꿇었습니다...

차보다 저 레이싱걸에 더 눈이 가는...+_+







그리고 시승이 가능했던 벤츠~!

와우~~ AMG 모델이 특히 눈에 띄는군요..

저는 지바겐~~!>ㅁ< 주황색 장엄한 느낌 마음에 듭니다.. 으흐흐.. 사고싶어라... 지바겐..





벤츠의 AMG라인은 정말이지 성능도 대단하지만... 외형도 멋진것 같습니다..

아띠는 연비를 중시하는 오너라서 타볼 기회는 없을것같아요..ㅠㅜ






그리고 옆에 붙어있는 미니~~~~


확실히 클래식 미니는 정말 이쁩니다..

작지만 갖고 싶은 잇템~!>ㅁ<

여성오너분들도 미니 앞에서 멈칫 발을 멈추는군요..^^;







그리고~!!!!!!!

아띠가 봤던 가장 충격적인 자동차~!!!!









BMW i8


보통의 전시부스에서 자동차보다 레이싱걸이 먼저 눈에 들어왔다면, BMW i8은 오로지 자동차에만 눈이 갔던..

(그렇다고 레이싱걸님이 별로거나 그런건 아니에요.@ㅁ@)

엄청난 충격을 줬던 자동차 입니다. 

컨셉카가 아닌 실제 판매되는 자동차라고 합니다. 하이브리드라서 연비도 괜찮고, 디자인이 미래형 자동차 같아요..

공기 흐름 생각해서 뒷 백라이트 부분에 홈이 파여져 있고... 정말 멋진 자동차였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벌써 국내에 외국에서 판매되는 i8의 중고차가 거래중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물론 억대...ㅎ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사고싶어했던 BMW X6입니다. M 라인~~






얘는 시승이 안되서 못타봤습니다..ㅜㅠ

제일 타보고 싶었던 차였는데.. 아쉽네요.




그리고 쉽게 접할수 있는 현대차로 자리를 옮겨봤습니다.

대부분의 차량을 직접 시승할수 있게 했네요.. 좋아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은 차 소나타~





매력적인 아가씨가 서있네요..^^

앗~! 눈마주쳤습니다..+_+



이번에는 렉서스~~








이번 서울모터쇼 기자 포스팅 글에서 렉서스 컨셉카 처럼 나온것을 보고 무척 기대한 차입니다... 렉서스 쿠페  LF-LC (컨셉카)...ㄷ 

하지만 BMW i8의 여운이 남아있어서인지.. 본넷의 앞그릴외에는 아~!! 하는게 없군요..ㅎㅎㅎ

그래도 멋진 꿈의 차입니다..ㅎㅎ



그렇게 열심히 차를 보던중~!

단백질 인형, 바비인형, 모든 이쁜 인형의 종결자..!!!!

연다빈 모델이 있는 성역에..! @0@









렉서스 가장 큰 무대에 연다빈 레이싱걸이 보이는군요.

저도 이름은 몰랐지만 숨이 막힐 얼굴포스에 검색해보니... 엄청난 분이더군요..

2014 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콘테스트 대상...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 레이싱 모델, 로스트사가 월드 챔피언십 모델... 등등..@ㅁ@

그 연다빈양이 앞에 있더랍니다...

하악하악..

정말 사다리와 말도안되는 카메라렌즈 세례에도 꿈쩍않는 연다빈 레이싱걸 멋집니다.. 멋진 포즈 표정 선사해주셨어요..ㅎㅎ



이 기분을 잠시 접어 두고, 

한바퀴 더 둘러본 다음 1전시장으로 ㄱㄱ~



1전시장은 아띠의 애마 브랜드 폭스바겐이랑 기아, 토요타, 삼성, 아우디, 쉐보레, 등등

하지만 아띠의 드림카 마세라티와 벤틀리가 있는~!!!!!>ㅁ<


물론 살 능력은 좀더 지켜봐야할것같아요..ㅠㅠ


글이 너무 길어진것 같네요..


2부로 나뉘어서 작성하는게 좋을것같습니다.ㅎㅎ



전시 일정 전에 프레스데이(?) 라고 해서 기자, 작가 방송국 등 관계자만을 위해 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때 갔었더라면 많은 인파없이 멋진 사진을 남겼을텐데.. 사람반 아이들 반이라....

사진 건지기힘들군요...ㅠㅠ



ps. 아이들 운전대 앉혀서 크락션 울리는.... 너무 싫어용..ㅜ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