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생생정보통 플러스 - 몸에좋은 건강 주스 토마토 올리브오일 주스 다이어트 성공기~!

 

아띠입니다.^^

결혼전에 호리호리했던 제가 결혼하고나서 급,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최고 93~95kg 까지 나왔던 저, 아띠였었는데요.

너무 몸이 힘들고 가끔 복부에 무리가 오는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했었답니다.

 

예전에 5월24일인가?? 두달 조금 안되었군요.^^

올리브오일과 샐러드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공개를 했었잖아요?ㅎㅎ

 

근데 우리 마눌님... 아직 다이어트 중인데, 생생정보통에 제보해서... 방송에 나와버렸군요..ㅋㅋㅋ.ㅜㅠ

 

 

 

 

지금 몇 키로인지 궁금하시다구요?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78.9kg입니다.

 

전에 다이어트 시작 글 썼을때가 87.1kg이었으니.. 9키로정도 빠진거네요...

얼마 안빠졌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모르겠지만..ㅎㅎ

방송 찍기 바로 전날 저녁에 회사 회식이 있었습니다. 아x백에서 스테이크 열심히 썰었지요.@@

그리고 방송에서도 나오지만.. 제가 그다지 움직이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운동은 거의 안했다고 보시면 될것같아요.ㅎㄷㄷ

(예전 93kg이었다는것도 감안해주세용~~^^)

 

점심은 한결같이 많이 먹고, 아침 공복에 올리브오일 두숟가락 먹거나 샐러드에 레몬 올라브오일 드레싱으로 뿌려 먹고,

저녁에는 삶은 토마토에 올리브오일 넣고 갈아 마신답니다. 가끔 간식거리들도 조금씩 먹기도 하구요.ㅎㅎ

 

아침은 원래 잘 안먹었기때문에, 간편하게 먹을수 있었구요, 저녁에는 늘 늦게 먹다가 다음날 속 더부룩한적이많아서..

토마토주스로 올라브오일 갈아 먹으니 속도 편하고 장도 편하고 좋았거든요.^^

예전에 다른 방송에서도 토마토올리브오일 주스 나왔거든요.

 

그렇게 먹은걸 마눌님께서 제보했다는..ㅜㅠ...ㅋㅋㅋ

 

 

우선 저는 그렇게 편하게 살을 뺐답니다.  먹으면서 건강 챙기고 살을 뺄수 있다는게 참 신기하긴 하네요...ㅎㅎ

 

우리 마눌님과 울 복덩이도 나오는데..직접 방송보시면 아실꺼예요.ㅋㅋ

 

마눌님은 삶은 토마토에 매실청에 리미티드 올리브오일을 넣어 마시면서 장을 튼튼하게 했다는...ㅎㅎ

장때문에 고생해서 몇 주전에 내몸사용설명서에서도 울 각시 나왔었지요.ㅎㄷㄷ

 

그 외에도 가끔 집에서 해주는 토마토카레를 선보였네요.

요즘에는 토마토와 양파를 같이 넣으면 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고 엇그제도 해줬는데 맛있습니다.^^

 

복덩이도 요 카레요리랑 토마토주스 정말 좋아하는데, 촬영하는 날에는 영 컨디션이 안좋네요..+_+

복덩이는 바나나에, 블루베리, 요구르트, 우유, 올리브오일이 아직은 제격인듯..ㅎㅎ

가끔 생토마토에 올리브오일 재워줘도 좋아합니다. 우러나는 토마토 육수를 좋아해요.ㅋ

하지만 주제가 건강에 좋은 과일주스라... 이건 패스.

 

암튼 방송으로 앞으로 운동하면서 토마토 올리브오일 주스 마시면서 살 뺀다고 했는데 걱정이네요.

움직이는건 역시 싫은지라...ㅜㅠ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운동으로 살을 빼는게 제일 좋겠지요..ㅎㅎ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효과도 있을테구요.^^

 

나중에 살이 더 빠지면 그때는 전라 사진을 찍어서 올릴수 있으면 좋겠군요.. 이제 여름이니까요.^^

 

다른 분들도 토마토 올리브오일 주스 마시고 날씬한 여름 나시길 바랄께요~^*^

 

www.olavekorea.com

 

단일품종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

세계품질의 100% 만자니야 단일품종 산도0.12%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입니다.

www.olavekorea.com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