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내몸사용설명서 - 제6회 '기름'사용설명서!] 장폐색증 사례자 올리브유

 

 

 

태어나서 학창시절까지.. 아니.. 결혼하기 전까지...

정확히 말하면 올리브유를 만나기 전까지..

나는 매 월 극심한 생리통에 시달려야 했고..

학창시절 내 생리통은 전교생이 다 알정도였다... 

서기였기에 교무실을 매일 왔다갔다 했는데.. 선생님들까지도 아실 정도였으니....

예민한 성격탓인지.. 장 기능이 정상이 아니어서 인지..

위경련으로 실려가거나 진통제 맞으러 병원도 수차례였다.

 

한 정거장 이상 걸어다니면 무릅 발목 관절 통증으로 눈물로 밤샌적도 한 두 번이 아니었다.

또 왜 그리 잘 넘어지는지..

넘어지기만 하면 왜 염증이 안 나아서.. 결국 목발짚고 다니고.. 

조금만 무거운 걸 들기만 하면 인대 늘어나는건 일도 아니었다.

 

이뿐인가...

 

결정적으로 화장실을 주에 한번.. 그것도 간신히 너무도 고통스럽게 해결해야했다.

방귀... 이놈은.. 몸 밖으로 배출이 전혀 되질 않아 배는 가스로 가득차서..

임산부처럼 배불러오기 일쑤였다.

화장실을 가기위한 관장이라기보다..

숨을 쉬기위한... 뱃 속 가스배출이 시급했던 조치로 관장을 했어야만 했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그 동안 아팠던 일들... 간략한? 내용들이다.

아... 

내 어린시절... 20대까지 건강한 날을 손꼼을 정도로..

늘.. 통증에 시달리면서..

단 하루라도 안 아픈 날이 있었으면... 

이것이 소원이었다.

 

 

지금에서.. 올리브유를 만나면서 알았다.

내 몸속의 "장"이 얼마나 중요한지!!

변, 가스의 독소를 늘 안고 살았던 나이기에..

모든 장기는 염증으로 가득차고..

면역력은 거의 제로상태..

그래서인지.. 감기 하나로도 늘 십만원대의 병원비를 내고서야 밥을 먹을 기운을 차릴 수 있었다.

 

 

통역, 해외영업이 본업이었지만.. 늘 이런 체력때문에 내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한 게 사실이다.

체력도 능력이라는 것을.. 사회생활 하면서 뼈저리게 느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출장중에는 화장실을 너무나도 잘 갔고.. 이상하리만큼 통증에도 해방될 수 있었다.

그래서...알게된 올리브오일의 효능!

임신하고서는 너무나도 고마웠다.

누구나 겪는 변비이지만.. 

20년 넘게 괴롭혔던 그리도 지독했던 변비.. 임신 중 단 한번도 고생한 적이 없다.

 

이러한 나의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하게되었다.

나처럼.. 장 마비기능으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이 있다면..

이렇게 자연스럽게.. 건강 먹거리로 쉽게 해방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

유익균.. 유해균..유산균.. 

요즘 너무나 이슈화되고 있다.

이 또한 "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는 사실...

 

내 장은 이제 뿡뿡이도 잘 뿜어내고..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면 기운도 낼 줄 아는..

운동 잘 하고 똑똑한 녀석으로 찾아왔다!!

 

 

내가 먹고 있는 오일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가장 원액중 으뜸인 똑똑한 녀석을 만나는 데도 5년이 넘게 걸렸다.

 

100%유기농 국내최저산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

너무나 고통스러웠던 통증들..

지금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체력을 버텨가면서 하는 이 행복감!

건강을 잃어본 사람만이 아는... 

늘 건강했던.. 크게 아파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절대 이해못하는 이 행복감! 

공유하고 싶다!!

자신있게 추천한다!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