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디톡스 건강 챙기기 - 오일풀링(Oil Pulling)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 (100%유기농 산도 0.15%)

전혜빈의 피부비법이 오일풀링이란다..

이건 또 뭐지?

열심히 검색해보고, 부작용도 찾아보고..

 

우선, 방법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로 가글하기

30분간 하면 좋다고 하나(비위가 약한 나는 단 5분도 힘들었다) 치아보철물이 있는 경우 5분 내로 해야 오일내에 스며든 균들이 치아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한다고 한다.

 

아침 공복에 5분씩 올라브 가글~~후 양치!!

다음날 아침 확실히 입안 텁텁함이 줄었다.

치아도 점점 하얗게 되는 듯하다..

효능이 그렇다하니.. 플라시보 효과일지도..

많이 걸으면 관절통증도 심한데 확실히 덜했다.

하지만 그 동안 약간의 통증이 있던 치아는 더 심해졌다.

치과에서는 피로 때문이라 하는데.. 요건 살짝쿵 의심이 된다.ㅎㅎ

여드름 피부인데.. 디톡스 효과인가..? 요것도 올라오는게 보인다.

 

결론!

지금의 난 2주째 오일풀링을 아침이되면 자연스레 하고 있다.

여드름, 치아 통증.. 이런 증상들은 이전에도 날 찾아왔었지만..

눈 썼을때의 입안의 상쾌함은 난생 처음 겪는 경험이라 좋다.

무엇보다 치과도 자주 찾는지라..

이 상쾌함이 왠지 치석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판단에서이다.

오일풀링(Oil Pulling)으로 전혜빈처럼 디톡스 피부미인이 되고 싶다~~

 

아.. 그리고 벼비에도 좋다고 하던데..

변비로 입원까지 해봤던 나..

그런 지독한 내 증상도 먹는 오일이 아닌 오일풀링으로도 효과는 분명히 있었다.

 

건강을 생각하는,

몸안의 독소를 빼는 오일풀링!

산도가 낮을수록 신선한 제품이기에.. (0,15%)

유기농이면 더더욱 감사하지 않은가.. (100% 오가닉)

할라, 코셔, 햇썹 인증까지 받은 올리브오일 올라브로

건강 챙기련다!!

www.olavekorea.com

올라브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