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100%유기농 올리브오일] 임신,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노하우!! 60kg->44kg

 

 

어느덧 출산한 지도 6개월이 지났다. 시간 참 빠르고 정신없이 지나간다.

아이를 키워서일까..?

개월수에 맞춰 잘 자라주는 울 딸아이에게 마냥 고맙기만 하다.

이 고마움과 더불어.. 출산 후 가장 걱정거리였던 살들! 요 살들도 다 사라져줬으니.. 이 또한 감사하다!

 

사실상.. 60kg까지 나갔던 출산직전.. 딸아이를 만나게된다는 기쁨도 컸지만..

한편으로 이 몸무게.. 어찌 빼야하나.. 조리원에 입실하면서부터드는 생각이었다!

우선 조리원에서 해주는 요가수업 열심히 들었다.

온몸이 뻐근하고 말도 잘 안듣는 상태였지만..조리원 내에 찜질방도 부지런히 다니며.. 스트레칭을 가볍게지만 부지런히 해주었다.

3주동안 조리하고 퇴실 할 당이 몸무게는 5kg정도 빠져있었던 기억이 난다.

흠... 55kg... 내 키.. 160이 안된다..ㅠ.ㅠ

모유수유하면 빠진다고 하나..

눈에 보이지 않으면 믿지 않는 성격!

운동으로 살 뺀 경험은 있으니.. 운동하려 했지만.. 이 또한 조리해야한다는.. 추후 몸 상할까봐 하는 두려움에.. 접었다!

 

모유수유, 가벼운 요가.. 이걸로 만족이 안됐던 나!

올리브오일로 다이어트를 하는 모델 장윤주!

미친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한 모델..!!

요거 추가해서 본격적으로 들어갔다.

출산 후 기간이 길어질수록 살이 안빠진다기에..

 

매일 아침 공복에 레몬 올라브로 시작을 했다.

첫 느낌!은.. 밥맛이 뚝 떨어졌다!

그리고 변비로 오랜기간 고생하던 나인데.. 특히 임신, 출산을 겪으면 변비로 고생한다던데..

그런 고민, 걱정은 전혀 없었다.

암튼, 다시 본론으로~

매일 먹기 시작했다(밥수저로 한스픈씩).

물론, 야식은 끊었다!

임신당시 치킨, 피자, 햄버거.. 특히나 밤 9시 넘어서 줄기차게 먹었다. 요거 전부 없앴다!

 

딸아이 100일때부터일까.. 40kg대로 진입!

지금 6개월 현재 몸무게 44kg이다.

원래 몸무게로 다 돌아와서 예전에 입던 옷들 잘 입고 다닌다^^*

 

레몬 올라브로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지금은 건강을 생각해서 리미티드로 매일 밥수저로 1스픈씩 먹는다. 보약 먹듯이~*

뇌출혈 이력이 있는 유전인지라..

특히나 출산 후 빈혈로 어지러움증도 심해졌고 몸이 허하다는 느낌이다.

무엇보다 평상시 깜빡깜빡하는데.. 어제 TV룰 보니 뇌혈관계성 치매질환도 있다고 한다.

올리브오일! 요아이 심혈관계 개통에도 효력이 있는 지중해의 보물 아니던가!

 

 

이젠 남편이다!!

나의 입덧으로 같이 살이 쪄버린 울 신랑..

옆에서 나의 성공기를 보고 잠시 올리브오일 다이어트를 해서.. 88kg --> 83kg까지 성공했다.

신랑도 야식끊는 것 만으로.. 공복에 올리브유 요렇게 두 가지만 변화를 두었다.

하지만 그 이후.. 잠시 오일도 패스 다이어트도 패스...

다시 맘잡고 돌입한 울 신랑!

현재 70kg대 진입 성공했다.

요렇게 되기까지 운동이 도움을 준 것 같다. 수영을 시작했기에..

 

올리브오일 다이어트! 일명 장윤주 다이어트!

올리브유만 먹는다고 무조건 빠진다..?

다이어트의 목적은 미용이 크겠지만.. 근본은 건강이다!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해서는 운동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가벼운 스트레칭도 좋다!

매일 꾸준히 5분씩만이라도 운동하면서..

몸에 좋은, 무엇보다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올리브오일을 같이 섭취해주면 더불어 씨너지 효과를 발휘해준다고 생각한다. 사실 효과도 봤기에..

 

올 여름! 기분좋게 수영장 가련다~~*

 

www.olavekorea.com

 

단일품종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

세계품질의 100% 만자니야 단일품종 산도0.12%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라브코리아입니다.

www.olavekorea.com

*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