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다크엔젤, 19~21일 소셜커머스 ′쿠팡′과 파격적 할인 페스티벌 실시

- 올 가을 빈약한 가슴을 다크엔젤 볼륨업브라로 제시카 고메즈처럼 업그레이드시킬 기회
- 다크엔젤 하운즈블랙 시프레민트 프렌치골드 클래식화이트 등 인기 아이템 총출동
- 행사기간 소비자 판매가 55000원~62000원 제품 50~60% 할인된 25900원으로 구매
- 지난 2009년 F/W CJ오쇼핑 런칭 시 매진 신화…2010 여름 이너웨어 시장 평정

“제시카 고메즈의 풍만한 가슴을 원한다면 다크엔젤 볼륨업 브라를 입어 보세요!” 올 가을 다크엔젤이 국내 NO. 1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통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펼친다.

‘신이 내린 몸매’로 아낌없는 찬사를 받고 있는 ‘완벽한 S라인의 소유자’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의 다크엔젤(Dark Angel,

www.dk-angel.com

)과 국내 최다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쿠팡(

www.coupang.com

)이 파격적인 할인 시판에 나선다.

다크엔젤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19일부터 21일까지 오일이 내장된 저중심의 볼륨업 브라를 소비자 판매가 대비 평균 50~60% 할인 구매가 가능한 선착순 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크엔젤’은 한국여성 체형을 기준으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해주는 새로운 컨셉의 ‘슈퍼볼륨업브라’로 국내에 첫 런칭 이후, 전 연령대의 여성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다.

다크엔젤은 최근 MBC ‘댄싱 위드 더 스타-100일간의 도전’에 출연해 육감적인 몸매와 환상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로 꼽히는 글래머 스타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를 메인모델로 내세워 ‘제시카 고메즈가 선택한 단 하나뿐인 란제리 다크엔젤(DARK ANGEL)!’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국내 여성 이너웨어 시장, 특히 ‘볼륨브라의 혁명’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볼륨업 브라’로 여성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쿠팡을 통해 할인 시판되는 제품은 하운즈블랙, 시프레민트, 프렌치골드, 클래식화이트로 제품 구성은 ‘슈퍼볼륨업브라’ 1개와 팬티 2장이다. 이들 제품의 소비자판매가는 55000원~62000원으로 평균 50~60% 할인된 구매가는 25,900원이다.

다크엔젤의 메인 디자이너는 “다크엔젤은 국내 여성의 70~80%가 A컵 이라는 사실에 주목해 런칭한 브랜드로, 한국 여성 체형에 맞게 제작되어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하고자 하는 국내 여성고객들의 수요와 기대에 적극 부응해 왔으며, 특히 제품 착용시 제시카 고메즈 같은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을 표현할 수 있도록 V라인을 강조한 저중심 몰드에 미라클 볼륨패드를 추가하고 오일 패드가 내장된 볼륨업 브라는 아직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다크엔젤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크엔젤 볼륨업 브라는 세련되게 가슴을 모아주고 올려주며 입체공학적 입체커브로 가슴에 밀착되어 아름다운 여성의 가슴라인과 매혹적인 가슴골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섹시 스타일로 특히, 20대에서 30대 후반 여성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참고 1. <About 다크엔젤(Dark Angel) >

국내 볼륨 브라 시장의 혁명과도 같은 브랜드 ‘다크엔젤’(

www.dk-angel.com

)은 지난 2009년 f/w시즌에 발맞춰 CJ오쇼핑에 국내 첫 런칭한 이래로 매진 열풍을 몰고 오며 볼륨 브라 시장의 선두주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국내 체형에 맞춰 섹시하고 환상적인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저중심 몰드에 특수 스킨 오일패드가 내장되어 모아주고 올려주며, 입체 공학적 커브로 내 몸과 같은 뜨지 않는 편안한 밀착감과 풍성하고 예쁜 가슴을 만들어준다. 다크엔젤은 외국 여성 체형기준이 아닌 한국여성 체형을 기준으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해주는 새로운 컨셉의 이너웨어(슈퍼볼륨업브라)로 지난 2009년 국내에 첫 런칭 이후, 20대 미혼여성부터 50대 기혼여성까지 폭발적인 반응과 매진기록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다. 특히, ‘슈퍼볼륨업브라’는 한국 여성체형에 맞춘 입체 설계와 오일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볼륨 브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신개념 상품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참고 2. <다크엔젤 뮤즈(Muse)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

동양적인 얼굴 이미지와 글래머러스한 S라인의 완벽한 몸매, 177CM 신장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 등 동양과 서양의 매력을 모두 갖춘 모델이란 극찬을 받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는 1985년 호주에서 태어난 세계 정상급 모델이다. 올해 화제를 모았던 MBC ‘댄싱 위드 더 스타-100일간의 도전’에 출연해 육감적인 몸매와 환상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로 꼽히는 글래머 모델의 대명사로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하면서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한국 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큰 가슴이 콤플렉스다”라는 망언(?)으로 많은 여성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몸매관리로 스트레스 받는 여성모델들의 롤모델이 되고 싶다”고 말하는 아름다운 마음의 소유자다. 빅토리아시크릿 카다로그 모델로 활동했으며, 보그, DKNY Jeans, 리바이스, 모토로라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해 왔다. 국내에서는 두산위브, 올림푸스카메라, Cass CF, LG휴대폰(비키니), 엔프라니, 버커루 등 많은 CF모델로 얼굴을 선보였다. 지난 2009년에는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 홍보대사로도 활약한 바 있다. 올해 남성 매거진 맥심(Maxim)에서 ‘떠오르는 스타’에 선정되며 또 한번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로 각광받고 있다.

참고 3. <전자상거래의 혁명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

최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가 널리 보급됨에 따라 이를 이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인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의견, 생각, 경험 등을 공유하는 단계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상품을 거래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2008년 미국 그루폰(Groupon)의 성공 이후 전세계로 급격히 확산되었고, 국내에서도 2010년 3월 위폰(Wipon)을 시작으로 티켓몬스터, 쿠팡 등 수많은 소셜 커머스가 생겨나 일반인들에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의 성장, 네트워크 기술의 발전, 전자상거래 이용자의 꾸준한 증가에 힘입어, 국내시장의 경우 2010년 매출액 500억원에서 2011년 3000~5000억원으로 6~10배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