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리뷰

[지아뜨 비타민K 에센스] 홍조 띈 얼굴을 차분하게~! 지아뜨 비타민K 에센스~


 

1. 첫인상

너무 앙증맞은 사이즈로 귀엽기도 하고, 아무래도 주부여서 그런지 용량 면에서 아쉬움도 동시에 갖게 되었다.

하지만 여행용으로, 아니면 수시로 휴대하면서 바르기에 좋은 사이즈여서 맘에 들었다~







2. 사용후기 / 발림성

양이 적은 만큼 적게 발라도 효과가 클 것 같아.. 조금씩 조금씩 얼굴에 콕콕 찍어 발랐다.

흡수성은 으뜸인 듯 하다~ 바르는 즉시 쏙~ 스며들었다.

너무 금방 스며들어서인지 뭔가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또한 보습크림을 발라줘야 할 것 같은.. 그런 생각이 들게 했다.





3. 사용후기 / 효과


피부톤 변화에 대응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줌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피부를 탄력있게~

비타민K 에센스의 효과를 보면 단연 피부톤에 중점을 두고 있다.

개인적으로 내 피부는 괴장히 예민한 편이라 여간 골치아픈게 아니었다.

날씨 추워지면 유난히 피부가 빨개지고 (특정 부위만.. 특히 콧등 앞부분이 심하다)




가려움증, 각질도 자주 나타난다. 나름 마스크팩 쓰고 관리 하는데.. 아토피 피부인 태생의 피부성격을 바꾸지는 못하는 듯..

이런 내 증상들을 살펴본 결과,

"피부톤 변화에 대응, 민감성 피부에 도움" 요거요거 100점!

늘 빨갛게 되는 내 코.. 요 증상 많이 줄었다~!!! 신기하다~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요건 90점 주고 싶다 (100점 만점)





피로감을 늘 느껴서 그런지 피부도 활기가 없다는 말을 자주 접하곤 하는데..

요즘은 그런 말 대신 생기가 있는 내 피부에 놀라곤 한다^^

마지막으로 "피부탄력" 요거는 바름과 동시에..음.. 생각을 해서인가.. 탄력이 생기는 듯 하기도 하고..

피부 탄력이라는게 원래 하루 아침에 효과를 볼 수 없는게 아닌가...

요거는 그냥 믿기로 했다^-^





4. 결론

비타민K 에센스는 고농축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적은 양으로 큰 효과를 본다는 의미일 듯!

그래서 꾸준히 조금씩 바르면서 훗날? 거대한 효과를 보고싶다~!! ^--^

주부인지라 에센스만으로 단계를 마무리 할 때도 있는데 요 에센스 녀석은 수분크림을 필요로 한다.

바르고 나면 수분 면에서 부족함을 느끼기에.. 요 아쉬움을 빼고는 맘에 드는 녀석이다!!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볼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