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리뷰

[2012년 다이어리] 2012년 롯데다이어리 && 증정다이어리 && 수첩다이어리 && 다이어리


내 기억에 지난달인 것 같다.
보통 광고성 메일은 확인도 안한 채 휴지통으로 보내는데..
그날따라 이상하게 메일 하나하나를 확인하게 되었고,
고맙게도 그 메일 중 하나를 통해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야호~~~
워낙 다이어리를 좋아하는 성격이라 (필기를 거의 광적으로 하지 싶다... 나의 기억력을 믿지 못하기에..)
가죽 다이어리, 백화점의 브랜드 다이어리도 사용해보고, 여러 증정 다이어리, 직접 구입도 해보고..
해마다 나의 변덕스러움에 맞춰 다양한 다이어리를 사용해왔다.

2012년 내 다이어리로 당첨된 것은 바로 롯데에서 보내준 바로 저 다이어리!!





다이어리는 겉표지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속지가 핵심이지 않을까 싶다.
우선, 사이즈는 너무 맘에 든다~
필기 욕심이 많은 나에게는 적당한 크기인 듯 하다.
무겁지도 않고..




무엇보다 다양한 쿠폰이 다이어리 속에 쏘~옥
잘 잊는 나에게는 안성맞춤인 쿠폰이다!! 늘 지니고 다닐 다이어리이기에 잊을 걱정도, 집에 두고올 걱정도 없어 좋다^^




월별, 주별 다이어리 속지 또한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맘에 쏘~옥 들었다^^








중간중간 삽입된 여러 이벤트, 행사 정보등도 다이어리의 지루함을 없애 주었다^^




내년의 나의 다이어리로 당첨된 이녀석!!
나와 함께 좋은 일들로 하나 하나씩 채워가기를 바란다!
이 다이어리에 적는 나의 목표, 희망들이 하나씩 이뤄지는 그런 "SECRET DIARY"가 될 것이라 굳게 믿고 싶다!!!
GOGOGO!!!!!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