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21탄 - 생생정보통 맛집(9월7일 방송) & 영등포 맛집 & 타임스퀘어 맛집 & 중국집 & 송죽장


 
 




이전에 올린 글인데..
어제(9/7) 생생정보통에서 여기 중국집이 맛집으로 소개됐더라구요~
반갑기도 하고, 제가 아는 곳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ㅎㅎ
아무튼 저도 맛집 인정에 한 표 보냅니다 ^-^

p.s. 아직 짬뽕은 안먹어봤는데..
다음엔 짬뽕도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저희 부부 중국음식 좋아하는 거 이젠 다 아실거 같아요 ^^;;
이번에 찾아간 곳은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맞은편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그 줄에 반해서 무작정 합류하게 된 저희 부부~~
이번에도 역시 탕수육을~~ 쟁반짜장하고 같이 먹었어요~~

쟁반짜장은 약간 매콤해서 신랑이 좋아라 했구요~~
전 역시 탕수육 너무 좋았어요~~

신촌의 복성각보다는 조금 덜 하지만.. 여기도 맛있었어요`~ (워낙 복성각이 맛있었거든요..^^;;)

타임스퀘어 근처 중국집은 바로 여기 추천합니다~~~ ^--^
(중국집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대로변 아니고, 소방서쪽 그 쪽의 건너편으로 보시면 쉽게 찾으실거에요^^)